관리 메뉴

도드넷

롤 흡혈룬 피흡, 흡룬 룬페이지 - 도드의 룬 연구소 본문

창고/룬 연구소 [폐쇄]

롤 흡혈룬 피흡, 흡룬 룬페이지 - 도드의 룬 연구소

도드! 2015. 6. 26. 09:07
반응형





모든 룬을 리뷰할때까지 계속되는 룬 연구소 

이번에는 롤 흡혈룬 입니다.


호랑이 담배피던시절 원딜들이 이거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너프 먹기전이라서 그런가.

여튼 흡혈룬은 왕룬에만 박을 수 있으며 최대 제공수치는 추가 피흡, 흡혈 +4.5% 을 제공합니다.


이 룬페는 서폿 메인인 제가 서폿을 빼앗겨서 탑을가게 됬을때 나서스고르고 

도란검 + 흡혈룬 + 흡혈특성(19/0/11)하고 은근 트롤할때 쓰는겁니다.


총 흡혈수치는 21% 입니다.

후반가면 더 오르겠죠. 개꿀잼ㅋㅋ


도란+1포 갔다가 라인전 터지면 어쩌냐구요?


무슨상관임? 나 지금 서폿뺏겼는데 그딴게 중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씨발 서폿메인이면 서폿그냥 주라고요 

서폿메인을 다른라인 보내잖아요? 그럼 그 사람 심리가 어떤줄 아십니까?


아. 이번게임은. 상관이. 없다.


하.


바텀듀오 씹새끼들 니들이 캐리해주던가. 말아먹던가. 

(캐리못할시 욕설준비함)


노상관. 해탈의경지.


창모드로 옆에 마이리틀포니 틀어놓고 게임함. ㅎㅎ

(그래도 랭겜이라 최선을 다합니다)



잠깐 잡소리로 샜는데 여튼 흡룬은 너프먹고 비주류 룬이 됬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흡룬 4.5%가 제공하는 유지력은 상당하며 제드, 야스오같은 미드/탑 근접 ad 캐스터가 

짤챔상대로 하드레인, 더티파밍 레인갈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