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mhm 뜻 영어채팅 줄임말 - mhm이란? 본문

창고/영어 줄임말

mhm 뜻 영어채팅 줄임말 - mhm이란?

도드! 2015. 8. 26. 12:03
반응형




mhm


영어채팅에서 가끔씩 보이는 표현입니다.


mhm 뜻을 알고싶다면 당황하지 말고 우리모두 소리내서 읽어봅니다.


"으흠"


감잡히시죠?


누군가는 어르신이 기침소리내는 소리라고 할수있으나ㅋㅋㅋㅋㅋ 

영어 관심있으신분, 영화나 미드 조금만봐도 무슨뜻인지 알수있죠.


바로 


긍정의 표현 YES 입니다.

한글로는 "그래" "ㅇㅇ" 정도 되겠습니다.




고개를 끄덕이며 우리모두같이 으-흠↑ 

마치 원어민이 된것같군요! 하하하


이 표현 mmmmhm 첫음절 올리고 길게쓰면 No라는 표현도 됩니다ㅋㅋㅋ

또 음을 살짝 물음형식으로 바꾸면 "그래그래, 그래서?"도 되죸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맛있는 음식을 먹었을대 음미하는 표현 mhmmm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