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팀운 챔프 조합 - 브실골에서 하면안되는 챔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롤 팀운 챔프 조합 - 브실골에서 하면안되는 챔

도드! 2015. 8. 30. 12:51
반응형




팀운 게임이다.


반박할수가 없지, 그런데 실력을 떠나서 팀 조합, 챔프 조합에 따라 승패가 갈리기도 한다.


롤 솔랭/노말 특성상 자기가 잘하는거 혹은 하고싶은거 픽한다.


고로 똥조합이 나올 가능성이 높은데 특히 브실골에서 이 챔프만은 안했으면 좋겠다... 

싶은 챔피언들 팀조합 망치는, 왜인지는 모르지만 게임 지게만드는 몇몇 챔피언들을 소개한다.


무슨 마이/티모/샤코같은 트롤 충챔들일줄 아시죠 ?


전혀 아닙니다.


모데/요릭/바드/탐켄치 이런 고인들일것같죠?


아닙니다. 

얘네는 브실골도 안합니다.


(눈물)


▲ 애니비아는 그 날 3대 암을 선고받았습니다.


1. 미드애니

- 플 rwq 점화면 모든것이 해결될줄아는 불장난하는 이 꼬마. 브실골에서는 거리도 못재고 판단력도 ㅄ에 

스노우볼 굴릴줄도 모르고 상대도 브실골이라 처음 흥하더라도 적 탱라인이 마방 두르는순간 점점 힘이빠져서 가까히 가지도 못하고 망함. 한타때 팀이 노딜이잖아요? 그럼 미드애니 탓하면됨.


2. 정글 이블린

- 최소 플래는 되야 이블린 할줄알지 브실골에서는 갱승여왕

- 갱킹 운영 이니시 한타 카정 뭐하나 재대로 아는것도 하는것도 없음


3. 정글 리신

- 브실골리신 = 발암 = 한타종범


4. 서폿 블리츠

- 못끌어오는건 둘째치고 아예 안끌어왔으면 싶을때도...


5. 원딜 케이틀린

- 견재를 잘하는데 cs를 못먹거나 / cs는 보통으로 먹는데 견재를 안하고 라인을 당기거나

- 브실골 케이틀린충 특징 : 덫을 안깐다. 그냥 계속 안깔아. 갑자기 싸움나면 징크스 지뢰인양 한번만씀


6. 원딜 드레이븐

- 어디서 스킨을 받아가지고 와서...ㅋㅋㅋㅋㅋㅋㅋ시발진짜



▲ 축하합니다. 소환사님 당신은 우드 V로 승격하셨습니다...

당장 롤을 지워라 시발 뉴비새끼야  정의 전장에서 당장꺼져


7. 원딜 베인

- 베인은 보면 라인전에서 3타를 얼마나 터트리느냐 세고 있으면 각나옴 2타에 방생하거나 마지막 3타 못지고 

똥싼자세로 cs 줍줍하는 베인이 수두룩. 거기에 가끔 보면 부들부들 떤다고 해야되나ㅋㅋㅋ3타치려니 긴장해서 그런지 수전증 걸린 베인충도 최근에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야스오 / 제드

- 미드 ad에 마지막남은 자존심들인데 얘네 브실골에서 나오면 후반게임가면 100% 뒤집어짐

"님들, 적 올 ad임" 이아니라 "님들, 적 미드 야스오임 ^^" 해도 같은말됨.

- 이것도 미드 애니랑 비슷한 맥락인데 한타때 팀이 노딜에 적 딜러가 멀쩡하잖아요? 그럼 200% 미드 야스오 제드탓입니다. 욕을 잔뜩 매겨주세요.


9. 쓰레쉬

- 블츠그랩은 맞기라도하면 이득인데 얘는 해도 지는경우도 많음 그랩맞추기는 1.5배 더 어렵고. 

초반에 쓰레쉬가 얼마나 약한지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쓰레쉬 포커씽해서 잡자고하고 점화들고 봇가면 

100% 봇라인 퍼블나옴


10. 니달리

- 미드로가면 라인클리어 안돼 뒷라인에 딜도 못넣어 

정글가면 피걸래로 정글돌고 카정도 못가 창이라도 맞추면 딜갱이라도 하겠지만 하...

 탑으로 가면 탱도안되 딜도안돼 이게뭐여 ㅅㅂ 


이외에 리븐같은거도 생각났는데 

솔까 리븐은 사기챔이라 브실골이 잡아도 쌤. 


위 챔프들 브실골에서 나름잘한다고하시는 200판이상 장인분들은...음....

애초에 님들이 진짜 잘하면 브실골에 있지도 않겠지요

그냥 빨리 다른 꿀챔 찾아보셈여 ^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