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다음팟 항상위 - 다음팟 플레이어 항상위에 두기 본문

창고/HW&SW 정보

다음팟 항상위 - 다음팟 플레이어 항상위에 두기

도드! 2015. 9. 29. 19:53
반응형





다음팟 항상위


필멸자인 인간에게 시간이란 한정되어 있지요.


고로 우린 항상 멀티테스크를 해야합니다.


영화를 보면서 게임하고 다큐를 보면서 포스팅하고 인터넷 서핑하면서 드라마를 봐야된다는 말입니다.


(뭔개소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팟 플레이어항상위에 두기 위해서는


영상을 우클릭 -> 환경 설정 -> 기본 -> 두번째  항상위에 옵션을 [항상 위에 사용]으로 놓으시면 됩니다.


별거아닌데...원래 사용하던 KM플레이어에서 원클릭으로 되던건데

다중 채널하고 코덱떄문에 다음팟 사용하니까 항상위 버튼이 어디있는지 도통 찾을수가 없더군요;;


그냥 환경설정 열면 바로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