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케넨 카운터, 케넨 상대법과 카운터픽 챔프는? 본문

창고/카운터 픽 연구소

케넨 카운터, 케넨 상대법과 카운터픽 챔프는?

도드! 2015. 10. 5. 08:05
반응형




케넨에 대하여

About Kennen


전기 쥐돌이 피카츄(?) 케넨은 한타 지향형 강력한 탑, 미드 노코스트 기력짤챔으로써

최근 케넨 서폿으로도 많이 연구되고 활용되고 있는데 서폿으로도 꽤나 성능이 괜찮죠. 뭐 문제가 있다면 라인전에 있어서 q가 미니언에 막히고 라인클리어 능력이 미드라고 하기엔 약간 부족하고 리스크가 있다는 점입니다.

탑으로 보내면 2ap가 되고 팀에 탱이 부족해지는 문제점도 발생하지요. 케넨픽이 좋다고 생각될때는 탑에 짤챔 선픽나왔을때 무난하고 한타-왕귀 보고 픽할때라고 생각합니다.



케넨 카운터

Kennen Counter


1. 알리스타, 잔나

- 밀치기있는 챔프 케넨 카운터로 좋음 궁쓰고 들어오면 밀어버림 안밀고 띄워져도 발암.

- 아지르도 스턴걸리기 전에 밀수있다면 비밀리에 괜찮을듯?


2. 요릭

- ㅋㅋㅋㅋㅋㅋㅋ구울이 표창을ㅋㅋㅋㅋㅋ막엌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

- 딜교를 할려고해도 구울떄문에 q못맞추는데 그러면 케넨입장에서 라인전을 이길수가 없음


3. 라이즈, 스웨인, 판테온

- 라인전은 둘다 짤챔형식이지만 타겟팅 기술 더 많고 미니언 뒤에서 짤할수있는 얘네 둘이 더 유리함

- 한타때는 케넨 봐주면서 W 쓰면 접근도 못하겠네 ㅠㅅㅠ (우연의 일치로 이셋 W가 다 CC임)



케넨 상대법

How To Deal With Kennen


1. 케넨식 딜교, 케넨 콤보

- Q W

- W평타 W

- 갱호응은 E접근하고 W하고 W평타


2. 미니언

- 케넨하고 라인전 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Q짤 안맞는거

- 그건 미니언뒤에서 사리면 됨 ^오^ 미니언 웨이브 케넨 카운터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