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짜장면 짬뽕 칼로리 - 짬뽕 짜장 칼로리 비교! 본문

창고/칼로리 백과

짜장면 짬뽕 칼로리 - 짬뽕 짜장 칼로리 비교!

도드! 2015. 10. 7. 20:09
반응형




짜장면 짬뽕 칼로리


짭짤 달콤하고 달작지근한 짜장! +_+

짜장면 한그릇 칼로리800칼로리 정도입니다.


영양구성은 당연히 탄수화물 > 지방 >= 단백질



짬뽕 짜장 칼로리 비교!


얼큰하고 개운하고 시원한 짬뽕! 

짬뽕 한그릇 칼로리750 칼로리 정도입니다.


영양구성은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 입니다.


짜장면이 확실히 기름과 고기를 볶는 과정때문에 지방과 칼로리는 더 많기는 합니다만...

짬뽕에는 더 많은 나트륨이 함유되어있고 밥을 말아먹을수있다는 함정이...아.. 이건 짜장도 마찬가지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