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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공부 10화 Perfect Human Body Project 1 본문

창고/3DS MAX

3ds Max 공부 10화 Perfect Human Body Project 1

도드! 2015. 10. 23.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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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공부 10화


거지같다


거지같에!!


예술에서 완벽이란 멀고도 먼것.


어찌 고급 모델도 못만들면서 저급 모델을 만들수있을꼬.

다시 책 코스로 돌아와서 완벽한 인간 몸체만들기에 도전한다.


차근차근


Perfect Human Body Project 1 : 몸체 제작



1. 2/2/2 육면체를 만들고 평평한 몸체와 비슷하게 만든다.



2. 어깨뽕을 넣는다.



3. 옆면 엣지를 끌어올려서 볼록하게 약간 해준다.



4. 어깨 끝을 내려앉혀서 가슴팍 모양을 잡는다.



5. Loop 와 Ring 로 선택한뒤 [Connect] 를 이용해서

가슴과 허리 모양을 잡기위한 엣지를 추가한다.


좀 펑퍼진느낌이니까 전체적으로 오므라트리고 가슴 허리 비율 6:4로 조정.


* 주의 오므라트릴때 순수 에디터블 폴리상태에서 시행할것.

Symmentry랑 하면 엣지구조 망가질 위험이 매우큼



6. 추가한 엣지를 바탕으로 스무스하게 곡선을 만든다.



7. 부드러워야 할거같은 각진부분이 있다면 Connect 또는 Chamfer를 이용해

엣지를 추가하고 원한 곡선형태로 조절한다.


8. 엣지를 밀고당기며 가슴팍 배의 모양을 잡아준다



9. 다리를 붙이기위한 골반을 준비한다.




10. 만약을 위해서 볼록한부분을 조절할수있도록 엣지를 추가해서 분리/이어준다.


You didn't think it would be that easy, did you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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