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 스크린샷 본문

창고/드래곤 에이지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 스크린샷

도드! 2015. 11. 18. 15:08
반응형




남는건 사진뿐이란 말이있죠...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 정말 재미있게하고있어서 추억으로 남기고싶어 시작하게된

그냥 스크린샷 포스트입니다.


(스포유)



올레시아 제국 권력다툼에 관여하러 윈터팔레스에온 인퀴지터



궁중정원

이 게임 배경은 중세판타지인데 세계관이 특이해서 올레이쪽은 르네상스 분위기 물씬



모리간을 여기서 만날줄이야.

알리스터랑 만든 애는 어디있니



모리간앞에서도 기죽지않고 쪼개는 나의 인퀴지터 애플잭



+_+ 옷도 그렇고 너무이쁘다



모리간 한 30대 정도 되보이는데 너무 섹시함 ㅠㅠ

목소리도 그렇고 노란색 눈도 무섭고 치명적으로 보이지만 매력적



드에 환경디자인 라이팅 정말 좋음. 특히 숲속에 연한 녹색라이팅



이건 야만족 캠프 프로스트백 바신에서 찍은거 >< 눈부시다



잊을수없는 미니게임 드래곤에이지 별자리 맞추기


처음에는 뭐 어떻게 하라는건지 모르고 엄청어려웠는데 그냥 계속하다보면 재미들리는 미니게임

참고로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 별자리 미니게임 이거 다풀면 해당맵에 존재하는 보물창고 언락됨.



첫번째 인퀴지터.

예전에 첫번째 블라이트이후 생긴 원조 인퀴지션 리더.


마법사에 엘프라는게 충격적. 무려 800년 전 이야기...



터빈터에서온 핸섬남 도리안.


게이성님이지만 매너도 좋고 붙임성도 좋고 인성 ㅅㅌㅊ인 친해지고픈 멋진사람!



aawwwww 레드제니 세라와의 로맨스


처음봤을때는 별로있는데 보면볼수록 세라 너무 이쁘고 귀여움



한밤중에 불타는 검을들고



마이리틀세라 활쏘는모습



아ㅏㅏㅏㅏ스카웃하딩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웤ㅋㅋㅋㅋㅋ목소리도 귀엽고 같이 썸타는거 개꿀잼

레알 조그만한데 정말 깐깐하고 알찬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스카웃하딩 진짜 완소캐



황금갑옷 금발 나의 인퀴지터 애플잭



풀파티



마지막보스로 나오는 코리피우스가 부리는 레드 리리움 드래곤.



는 끔살이야.



멋있다 귀엽다 이쁘다 ><ㅋㅋㅋㅋㅋ 내가 만든캐릭이지만 정말 이쁘게 잘나온듯






세라 귀여웡!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