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패치 멈춤 33% 해결법, 리그오브레전드 패치 79% 99% 멈춤현상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롤 패치 멈춤 33% 해결법, 리그오브레전드 패치 79% 99% 멈춤현상

도드! 2016. 1. 29. 08:06
반응형





롤, 리그오브레전드가 패치될때 33%에서 멈추거나 79%에서 멈추는 것이 많이 목격됩니다.

제가 보기에 0~32% 구간은 서버에서 롤 최신버전 패치를 다운로드하는 구간으로 예상됩니다.


이후에 패치 속도가 0kbps 로 떨어지기도하는데 그건 다운로드가 끝나서 그런거죠.




롤 패치 33% 멈춤

- 패치 33% 멈춤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롤 최신패치 파일을 다 내려받고 서버와 통신하여 디플로이-어플라이 과정으로 패치 적용과정을 준비하는, 설치준비 과정이라고 봅니다.


롤 패치 79% 멈춤 또는 99% 멈춤

- 33%에서 걸리는것도 흔하지만 롤 패치 79% 99% 멈춤현상도 많이 발생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_- ;; 이유는 라이엇만 알고있겠죠.



▲ 그냥 티모짤을 쓰고싶어서 찾았는데... 왠지모르게 무섭다. (혐오)



롤 패치멈춤 현상 해결법

- 리그오브레전드 패치 33% 멈춤이든 79% 99% 멈춤현상이든 알려진 해결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기다리세요 좀

- 일단 얌전히 기다려봅니다. -_-


2) 롤 종료

- 기다려도 안되면... 일단 패치중인 롤 클라이언트를 끄세요.


3) 방화벽및 보안 프로그램 종료및 확인하기

- 네트워크 연결 문제, 보안 방화벽 프로그램이 패치를 막고있을 가능성이 50% 입니다.


4) C:\Riot Games\League of Legends\RADS\projects\lol_air_client\releases

- 롤 설치폴더에 들어가서 releases폴더에 있는 설치 되어있는 해당 현재버전 롤 클라이언트 폴더 자체(0.0xxx)를 바탕화면으로 옮기거나 삭제합니다. (만일을 대비해서 옮기는것을 추천ㅇㅇ)


5) 롤 실행

- 이제 다시 패치를 진행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