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파크라이4 스토리 엔딩 - 세이벌 vs 아미타 그리고 페이건 민 본문

창고/게임

파크라이4 스토리 엔딩 - 세이벌 vs 아미타 그리고 페이건 민

도드! 2016. 2. 1. 23:36
반응형




파크라이4는 자유도높은 오픈월드 fps게임으로 엔딩도

플레이어의 선택에따라 여러개로 나뉘는 멀티 엔딩입니다.


솔직히 파크라이3때 스토리에 너무 실망해서 4는 아무기대 없이 그냥 막진행했는데

막상 엔딩보니까 이때 다른 선택을했다면 어땟을까 궁금하더군요...



파크라이4 스토리 엔딩 : 세이벌 지원

- 전통 보수주의 광신도... 세이벌을 지원할경우 파크라이4 엔딩은 아미타 딸애는 자유박탈당해서

무슨 신적존재로 섬김받게되고  아미타를 지원한 자들은 모두 처형됩니다. 그리고 키라트는

세이벌과 그의 광신도집단에의해 전통과 종교에의해 탄압당하게 됩니다...




파크라이4 스토리 엔딩 : 아미타 지원

- 파워헝그리 진보주의 마약상... 아미타를 지원할경우 파크라이4 엔딩은 아미타가 페이건 민이 죽은후 키라트를 정복하고 운영하기위해 어린애를 대려다가 강제로 군인으로 만들고 사람들을 강제노역에 동원하며 마약왕국(?)을

만듭니다.




파크라이4 스토리 부가 엔딩 : 페이건 민

- 페이건민 죽인다 : 그냥끝남

- 페이건민 안죽이고 게살만두 먹는다 : 숨겨진 가족사를 듣는다.


숨겨진 가족사

사실 반란군 지도자 모한게일 아내, 주인공 엄마는 페이건 민 궁전에 스파이로 보내졌는데 페이건 민하고 바람(?)이나서 딸 락샤마나? 낳았고 주인공 애비 모한게일은 이를발견하고 그 딸애를 죽임... 주인공 엄마는 딸을 죽인데 분노해서 모한게일 죽이고 주인공 아제이 대리고 미국감.


개 막 장 :0


파크라이4 엔딩의 궁극적인 결론

: 그냥 다 나쁜놈들임 ^오^


크래딧에 나오는 음악 The clash - should i stay or should i go 가 쿨하다는거 빼고 짜증x100 스토리.


아 그리고 맨처음 앉아서 게살만두 먹으라고 할때 있죠?

그때 진짜 가만히 계속 앉아있으면 바로 엔딩볼수있음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게살만두먹고 유해놓고 집에오는 엔딩이 제일 낫다고 봄.


아또... ㄹㅇ 솔직히 파3 에서 처럼 야한엔딩을 기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작품은 그런거 없어서 시무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