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피자헛 알바 후기 - 피자알바 피자집 알르바이트 후기!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피자헛 알바 후기 - 피자알바 피자집 알르바이트 후기!

도드! 2016. 3. 18. 09:56
반응형




치킨을 알아봤으니 이제 피자알바 후기를 알아볼 차례군요.

피자 프렌차이즈중 가장 유명한 피자헛 알바 후기부터 알아봅니다.



지점마다 피자퀼이 틀린건 어쩔수없다. 피자알바 후기라면서 클레임에대한 해명을...



오우;; 피자헛... 나름 국제기업이라 상당히 철저하네요. (안가봐서 모름)



알바후기인줄 알았는데 꿀팁이였다.



피자헛이 비싼 이유가 있었구나. 정해진 멘트와 철저한 서비스 보소;;



피자 배달알바의 서러움ㅠㅠ



욕먹기 싫어서 난폭운전을 할뿐 ㅠㅠ


다른 피자헛 알바 후기도 살펴보자. 이번엔 여자, 홀-주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 무릎꿇고 주문받음ㅋㅋㅋㅋㅋㅋㅋ진짜인가? 와...




자리안내 손님 응대역할.




ㅋㅋㅋㅋㅋㅋㅋ"익스큐즈미" 했다가 중국인한테 미국인 취급받음ㅋㅋㅋㅋㅋㅋ




애인하고 피잣집와서 의자에 걸터앉아 콜라를 쿨하게 시키는 상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피자헛알바 후기 글도 보자.




피자헛에서 일하면 피자와 스파게티를 배터지게 먹는다고 한다. 오오.



유니폼에 멘트에 준비해야할게 많은 피자헛 알바




하는게 많지만 대우도 괜찮고 피자헛 아르바이트 페이가 참 괜찮다고 한다.



이번에는 경쟁사인 도미노 피자 아르바이트 후기




도미노피자 RPG :3




피자집 알바 주방 후기인데. 피자를 만드는것 서빙하는거 배달하는거 다 아르바이트생이 한다고 한다.



역시 도미노든 피자헛이든 피자집에서 일하면 피자 많이먹는다고 한다. 우걱우걱



세일 이벤트하면 개고생

도미노회장님 욕하면서 집에옴




피자헛 알바 피자집 아르바이트 후기 결론

- 딱히 힘들다는 곡소리는 별로 안나오느것보니 괜찮을듯. 느낌상 치킨 보다 정규화되고 고급진 느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