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인게임 - 트페 스킨추천! 본문

창고/스킨 평가 위원회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인게임 - 트페 스킨추천!

도드! 2016. 3. 27. 09:43




트페 스킨중 가장 멋있지만 한정된 할로윈 이벤트 스킨인지라 구하기 힘든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Underworld Twisted Fate) 인게임 이미지 입니다 ㅠ


언더월드 트위스티드페이트 가격

975 RP


언더월드 트위스티드페이트 스킨컨셉

할로윈에 맞춰서 그림자 군도 출신 도박사 컨셉?



가죽 카우보이 모자, 으시시한 어깨갑옷 그리고 카드는 유령처럼 빛이납니다.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인게임 Q


이 스킨의 또다른 장점은 q가 잘 안보인다는 겁니다.


@_@ 트페 q를 찾아보아요.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인게임 W

- 필요할때 골카만 잘뽑아도 밥값은 할텐데...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인게임 E

- 카드가 연한색 투명한 유령느낌 카드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인게임 R

- 궁에 이펙트가 있는데 도착하는 순간 연녹색으로 텔레포트 되는듯한 효과나옴.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일러스트

- 그림자군도 출신 트페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스킨 추천및 평가

- 빛나는 손과 카드, 남색의 망토가 매력적이고 트페 스킨중 그나마 안 호리호리해 보이는

 믿음직한 멋진 트페 스킨으로 무엇보다 Q 피하기 힘듬 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