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필수 모드추천! - DRAGON AGE REDESIGNED 본문

창고/드래곤 에이지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필수 모드추천! - DRAGON AGE REDESIGNED

도드! 2016. 8. 7. 05:11
반응형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은 모드 설치가 반필수입니다. (설치도 무척 쉽구요)

모드를 설치함으로써 만족스러운 게임 경험을 얻을수있고 이 게임이 살짝 부족한 디자인이나 기능을 추가해줍니다.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모드 추천드립니다.



1. 쿠나리 디자인 변경 패치

- 바이오웨어가 드에1->2 넘어갈때 희대의 디자인 변경사건중 하나가 쿠나리.

얘네 디자인을 세계관에 맞게 바꿔줌. 스텐 인간 모습일때 개어색함.ㅠ


- 설치법 : 게임폴더에서 제공하는 daupdater.exe 이용


- 다운로드 : 쿠나리 디자인 변경모드




2. 투명 헬멧 모드! 투명 모자 토글러!

- 헬멧이 안이쁘기도 하고 전투중 이쁜 내 캐릭보고 싶을때 필요 :3


- 설치법 : 게임폴더에 daupdater.exe 이용, 인게임 인벤토리에 토글러가 추가되는데 착용하면 해당 캐릭터의 모자를 투명화시킴.


- 다운로드 : 투명 모자 모드




DRAGON AGE REDESIGNED 모드팩


3. 릴리아나 & 모리간 외모 변경

- ㅋㅋㅋㅋㅋㅋㅋㅋ바닐라 버전 릴리아나 진짜 개못 ㅋㅋㅋㅋㅋ목소리는 이쁜데 와.. 너무 안맞음

- 치명적인 모리간도 일반 버전모델 눈이 너무 작음 ㅠ


- 설치법 : 필수 헤어 먼저 설치하고 (그냥 복붙 ㄱㄱㄱ)

동료 모습패치 다운받은후 압축풀고 Dragon Age Redesigned Version 7.3a.exe 찾아서 실행한후

Dracomes True Textures VI 설치한후 원하는 NPC 동료 선택해서 원하는 버전으로 마음대로 설치함.

만약 비동료 NPC 모습도 바꾸고 싶으면 Dragon Age Redesigned Version 7.3a.exe 다시켜서

원하는 옵션골라서 실행 ㄱㄱ 


- 다운로드1  : 필수 헤어

- 다운로드2 : NPC, 동료 모습패치


참고 : 개인적으로 릴리아나는 버전11, 모리간은 버전2가 제일 세계관에도 잘 맞고 이쁘다고 봅니다. ♥


(드에3 인퀴기준)


나머지 놈들은 그냥 생길대로 생겨도 문제없으니 패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