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모데카이저 템트리 V4.5 - 이속 모데 템트리ㅋㅋㅋㅋㅋㅋ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칼바람 모데카이저 템트리 V4.5 - 이속 모데 템트리ㅋㅋㅋㅋㅋㅋ

도드! 2016. 9. 19. 00:10
반응형



칼바람 모데카이저 등급

[4등급 - 구림]


영고모데. 리메이크를 해주려면 요릭처럼 재대로 해주던가ㅠ

제가보기엔 W를 쓰면 모데 하고 대상한테 쌍쉴드 들어가게 해주면 허리필듯.



칼바람 모데카이저 템트리 V4.5

- 뚜벅뚜벅 힘드니까 이속모데 해보시죠.


0. 시작템

- 타곤산 + 증폭의고서 + 포션

- 시작은 돈템 ㄱㄱ


1. 신속 신발

- 들어가서 추노도 좋고 E 사거리각 보기도 좋은 꿀템. 뚜벅이 모데에게 한줄기빛


2. 라일라이

- CC가 없으니까 CC를 만들어서라도 써야됩니다 ㅠㅠㅠㅠㅠ십고인ㅅㅂㅠㅠㅠ


3. 루덴

- E에 확 들어가는 뎀도 좋고 이속이 붙어있습니다!


4. 워모그

- 이빌드에 3코어 워모그 띄우면 딱 3천 되더라구요.


5. 공허의 지팡이

- 주문력 보단 꾸준 유령딜 바라보고 공허 올립니다.


6. 데켑

- 트포를 올리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음. 그냥 데켑 왕귀나 방템하나더 ㄱㄱ


이속 모데 컨셉진짜 재대로 잡으려면 시작템을 주화로 시작해서 공허대신 승천의 부적가고 데켑대신

트포가고 룬은 이속룬들면 꿀잼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바람 모데카이저 꿀팁


1. 칼바람 모데카이저 스킬선마 순서

- E Q W



2. 칼바람 모데카이저 특성

- 꽝 붙었을때 결정나는 챔프라 죽불보단 천둥군주. 쿨감도 좋을듯.



3. 칼바람 모데카이저 룬 추천

- 초반 템트리에 쿨감이 극도로 모자르니 쿨감룬 모데 <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