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심즈4 심 죽이는 방법ㅋㅋㅋㅋ심 삭제하기, 심 없애는 법! 본문

창고/심즈4

심즈4 심 죽이는 방법ㅋㅋㅋㅋ심 삭제하기, 심 없애는 법!

도드! 2016. 9. 30. 08:54
반응형



심즈4 심 죽이는 방법, 심 없애는 법을 알려 드립니다.


행복한 나날만이 가득한 심즈 관련해서 이런 글을 쓰게 될줄은 몰랐지만

역시 인생게임, 사람인생사와 비슷한 게임인지라 그런지 "정적"이 생기더군요.



Aw,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제 와이푸 애플잭 입니다. ♥


그런데 애플잭과 함께 살게되서 지인목록 보니 저말고 애인상태의 경쟁자가 있더군요.


불쾌하지만 제가 이미 영혼의 동반자되서 그냥 냅두면 저절로 정리되겠지 했는데..


이 미친놈이 자꾸 아침부터 애플잭한테 전화해서 데이트신청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못참겠더라.



"???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래.. 남의 여자를 건드리면 어느날 어둡고 컴컴한 방에서 일어나게 되는거지...



심즈4 심 죽이기 심 삭제및 없애는 방법,

비플레이 심 처리(?)하는 방법


심즈4에서 심 죽이는 방법 삭제하거나 심없애는 방법중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바로


감금해서 굶겨 죽이는겁니다.


감금하는 방법은 일단 집으로 초대한후 그룹을 만들고 미리 만들어놓은

비밀의 방(?)으로 유인한후 본인만 슬쩍빠져나간후 F2로 벽으로 입구를 막아버리면 됩니다.



고문한다고 상한음식 넣어준거 보소ㅋㅋㅋㅋㅋㅋㄹㅇ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3일-4일이 지나면 해당 심이 굶어죽습니다.


중요한 점은 감금하는 동안 다른 부지로 이동하면 위치가 리셋되서 탈출(?)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심을 죽이기로 작정했으면 어떤 이벤트 콜이 나오던 죽을때까지 절대 부지밖이동을 하면 안됩니다.


(가둬놓고 AJ랑 클럽갔다가 한번 탈출함ㅋㅋㅋㅋㅋㅋ 제길)



일처리(?)를 끝낸후 죽음의 신 성님과 수다도 떨고 번호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오^ 인맥돋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