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코그모 템트리 V4.6 - 너프먹은 고인 트포 코그모 템트리!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칼바람 코그모 템트리 V4.6 - 너프먹은 고인 트포 코그모 템트리!

도드! 2016. 10. 1. 10:18
반응형



칼바람 코그모 등급

[3등급 - 할만함]


ㅋㅋㅋㅋㅋㅋ말로만 듣던 패치 롤백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ㅋㅋㅋㅋ

최근 너프먹은 코그모 보면 말그대로 예전으로 돌아가버린 시간역행 패치? 백 패치? 롤백? 이네요.


이번 라이엇 결정은 좀 실망스럽네요. 분명 타당한 이유가 있었겠지만 원딜 대패치때 코그모에게

부여한 특별한 성격같은게 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ㅠ 불쌍...이제 그냥 평범한 원딜됨


(그런데 막상 해보면 후반 하드캐리 하이퍼캐리로써 성능은 여전합니다)



칼바람 코그모 템트리 V4.6

- 이렇게 된이상 예전 온힛 루난 기관총 코그모 포기하고 AD누킹 트포 코그모 템트리ㄱㄱ

AP 코그모 템트리 궁금하신분은 찾아서 코그모글중에 마음에드는거 골라서 가시면 될듯. :3


0. 시작템

- 수호자의 망치 + 단검 + 포션

- 흡템 늦게 가니까 망치 스타트ㄱㄱ


1. 광전사의 군화

- 원딜 코그모 템트리니까


2. 트포

- 너프먹은 코그모 템트리는 트포로 다시 돌아가야 한다고 보네요. ㅠ


3. 인피

- 롤백된 코그모는 이제 보통원딜처럼 크리티컬과 평타 누킹에 집중해야합니다.


4. 스태틱

- W평타 한번에 W추가뎀 + 스태틱전기뎀 + 인피크리 + 트포주문검이 한번에 묻어서 좋습니다.


5. 몰왕

- 더블공속이 사라졌지만 W 온힛뎀과 시너지 잘맞는 흡혈템이네요.


6. 구인수

- 퍼뎀은 여전히 강력한지라 구인수는 막템으로 가줍니다. 방템가셔도 되요.


* 도미닉 / 라위 안가나여?

- Q를 맞추세요!




칼바람 코그모 꿀팁


1. 너프먹은 코그모 스킬 찍는 순서

- 롤백 원딜 코그모는 Q W E 찍습니다.



2. 롤백 코그모 특성

- 전열전열



3. 너프먹은 코그모 룬 추천

- 적절한 AD와 공속섞은 원딜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