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오른 템트리 - <시즌8> 롤 오른 궁 잘쓰는법!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2

칼바람 오른 템트리 - <시즌8> 롤 오른 궁 잘쓰는법!

도드! 2018. 1. 30. 10:27
반응형



칼바람 오른 등급

[3등급 - 보통]

- 오른 얘 살짝 고인이긴 하지만 칼바람 궁극기가 매우뛰어나 한타력이 매우 좋고 무엇보다 패시브ㅋㅋㅋㅋ

니들이 죽어서 쇼핑할때 난 만들어서 쓴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탱커치고 베이스댐도 나쁘지않죠. (숫가락싸움) 또 따지고 보면

스킬 4개 전부 cc기를 가지고있는 챔프이기도 합니다.

얘 접근기가 없고 둔하고 숙련도가 어느정도 필요해서 그렇지 오른은 숨은 op라고 봐도 될듯하네요.

 



칼바람 오른 템트리 <시즌8>

- 칼바람용 돼지 템트리, 거의 모든 탱커랑 잘어울릴듯 합니다. 여튼 오른한테 맞게 만들어봤어요 ㅎㅎ


0.망령의 두건 + 포션

- 선 적응형투구 ㄱㄱ


1. 닌탑

- 적응형 + 닌탑으로 알차게 방마방 %뎀감소 ㄱㄱ


2. 적응형 투구

- 한타 아이템이죠. 적이 올AD이면 적응형말고 선 얼건 ㄱ


3. 얼건

- 오른 W랑 잘어울립니다. 부부부 쾅!


4.워모그

- 얼건가서 체력이 부족하니까 워모그 가줍니다.


5. 란두인

- 닌탑하고 %감소 시너지에 E돌격하고 뛰우고 적내려온다음 란두인 켜주면 좋습니다.


6. 가고일의 돌갑옷

- 바로키지말고 좀 나중에 키라고요 ㅡㅡ





칼바람 오른 룬 <시즌8>

- 시즌8 룬중에 오른한테 그렇게 잘맞는거 찾기가 힘드네요. 그냥 착취들어서 체비례 데미지를 줍니다.


[ 결의 ]

- 협곡이면 초반 라인전에서 도움되는 유성 오른도 괜찮기는한데 칼바람에서는 라인전이 아니고 후반가면

탱커라 주문력 공격력 안올려서 후반에 무쓸모되서 비추합니다.


1. 착취의 손아귀 / 여진

- 이거말고 수호자들수도 있는데 포킹이 난무하는 칼바람에서 수호자는 진짜 탐켄치, 브라움 보호형 탱서폿한테 추천;

- 오른은 착취 아니면 여진. 둘다 효율은 쓰레기.


2. 불굴의 의지

- 사진은 철거이지만(귀찮) 소환사 주문 쿨다운이 매우 짧고 눈덩이와 시너지가 좋은 칼바람에서는 불굴의 의지 추천;

철거도 나쁘진 않아요!


3. 사전 준비

- 탱탱


4. 과잉 성장

- 이걸들어야 워모그 타이밍이 빨라짐



[ 영감 ]


5. 우주적 통찰력

- 오른은 궁이며 궁은 오른이다. 탑5안에 드는 CC 이니시 기술이 오른 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궁모를 드는게 어떠냐구요? 저는 우통이 더 좋습니다.


6. 외상

- 돈기다리는 일이 많은 칼바람에서 좋음






칼바람 오른 꿀팁


1. 칼바람 오른 스킬트리

- Q W E

- 주력 Q 이후 W 선마 오른 추천드립니다. W가 숨은 꿀스킬입니다.


2. 칼바람 오른 플레이 조언

- 눈덩이로 붙어서 Q 쓰고 W 지지고 평 기둥주면에 있으면 E


3. 칼바람 오른 스펠

-눈덩이 점멸


4. 롤 시즌8 오른에 대해

- 오른탑 보단 오른 서폿이 더 옳다고 봅니다. 협곡에서 많이 시도해봤는데 적이 같은 탱서폿이면 해볼만 합니다.

그리고 얘 궁이 정말 사긴데 처음할때 걸리면 살짝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오른 궁은 한번쓰면 거대한 화염염소를 불러오고 다시 쓰면 화염염소를 뿔로밖아서 날리는 형식인데 당구치는 느낌나죠. 오른 궁 잘쓰는 방법은 음... 그냥 오는거 안놓치기만 하면 될것같네요. 적하고 너무 근접해서 궁사용하는것도 주의하세요. 염소가 오려면 오래걸리고 CC맞으면 다시 못내보냅니다 ㅠㅠ


오른 패시브에 대해서 말인데요. 그냥 엄청비싼 장인템? 사게하는건 지루하니까

아이템 제작하면 확률적으로 상급 중급 하급으로 랜덤하게 템 제작하면 어떨까요 "매우 훌륭한 란두인", "금이간 리안드리의 가면", "조악한 얼어붙은 심장" 또 제작하면 부산물로 오른이 먹을수있는 계란 후라이도 주고 아군이 오른 누르면 오른 템창에 있는 아이템 오른한테 돈주고 살수도있고(움직이는 대장간 ㄴㄴ 움직이는 상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