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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유니티 리모트 렉! Unity Remote 유니티 최적화 기법1

도드! 2018. 3. 2.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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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유니티 리모트 렉 프레임드랍 해결법


유니티 리모트로 테스트하는데 렉이 걸린다구요?


Edit > Project Settings 에서 Remote 부분에서 Resolution 부분을 Downsize로 테스트 해봅니다.


그래도 렉이 심한가요?


그렇다면 게임자체가 유니티 모바일용 최적화가 안되서 그런겁니다. -_-;

분명 PC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폰이나 테블릿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프레임드랍, 렉이 발생한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개발자의 잘못입니다.


가장 첫번째 유니티 모바일 최적화 권장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니티 모바일 최적화 권고사항 1 : 모바일용 셰이더 Mobile/Particle/VertexLit Blended 사용


렉이 발생한다면 분명 거의 대부분은 그래픽적인 사양한계에서 비롯된것일겁니다.

고로 모든 메터리얼의 셰이더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Mobile/Particle/VertexLit Blended 로 바꿀것을 권장드립니다.


그 이상은 나중에 더 써보도록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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