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최대이속 가장 빠른 챔프는 누구죠? - 람머르기니!! 본문

창고/롤 백과사전

롤 최대이속 가장 빠른 챔프는 누구죠? - 람머르기니!!

도드! 2018. 11. 24. 09:43
반응형




롤 최대이속은 몇일까요?

롤에서 가장 빠른 챔프는 누구일까요?

예상되는 후보들이 몇있습니다.




1. 롤에서 가장 빠른 챔피언 후보 : 람머스


큐가 이속이 최대치로 253%까지 증가됩니다.


수치상 람머스가 스킬에 의한 이속증가로는 롤에서 가장 높습니다.


람머르기니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죠.



2. 롤에서 가장 빠른 챔피언 후보 : 헤카림


E가 최대 차지시 75%까지 상승합니다. 람머르기니에 비하면 적은편이죠.




3. 롤 스피드 레이서 후보 : 마스터이


궁사용시 45%까지 밖에 상승하지 않네요. 마이 빠른줄 알았는데 실망이얌 =ㅅ=




4. 롤 스피드 레이서 후보 : 퀸


만랩궁 사용시 130%까지 상승합니다. 단일 이속유지면에서 퀸을 따라올 자는 없네요. 


(중장거리 달리기)



이 후보들을 보조할 레이스 보조원들도 소개해봅니다.





롤 최대이속 보조요원1 : 요망한 요들 W



롤 최대이속 보조요원2 : 인어공주 패시브

 


롤 최대이속 보조요원3 : 시계할배 E



이외의 보조요원 : 


케일(W) / 시비르(R) / 클레드(R).



아이템 보조 :


: 승천


: 기동신


: 요우무


: 서풍


: 망자의 갑옷


: 정당한 영광





이건 실제로 롤 최대이속 도달을 위해 실험한 영상의 캡쳐화면 입니다.


ㅋㅋㅋㅋ "부활" 있을때니까 굉장히 오래전이죠.


갑자기 부활텔 카서스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잼이였는데




거의 모든 이속 서포팅을 받은 람머스가 도달할수있는 최대이속은 바로...




기록된 롤 최대이속은


28273


이였습니다.



부우웅



영상보면 미드 지점까지 2초에 도달하네요 ㄷㄷ


롤 최대이속은 기록상 28273 이였습니다. (제가 아는바)


롤에서 가장 빠른 챔프는 람머스입니다.


거북이 컨셉의 챔프가 1등이라니 아이러니하죠 =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