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데이아빌리언즈 한글? 예스한글! 좀비게임 연재시작 ㅎㅎ!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데이아빌리언즈 한글? 예스한글! 좀비게임 연재시작 ㅎㅎ!

도드! 2018. 12. 20. 06:40



데이아빌리언즈 한글?

네 데이아 빌리언즈는 한글을 지원하는 킹갓게임입니다!


스팀 설치시 언어지원에는 한글이 나와있지않지만 인게임에서 옵션에서 한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패스오브엑자일 끝내고 데이아빌리언즈 디펜스 게임 스타트!

좀비 게임 데이아빌리언즈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특이한 세계관 스팀펑크 + 좀비? 너무 매력적인 조합이져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트리밍, 유튜빙을 좀더 재미있게 잘하고 싶은데 목소리도 밝게하고 재미있는 말도 할줄알구 


꾸준히 노력하면 조금씩 나아지겠지 :3 I hope...?




데이아빌리언즈 데이알빌리언즈? 이거

정말 오랜만에 재대로 나온 탑다운 전략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글에 기존 RTS 팬들을 흡수하기 충분한 조작감에 전략게임의 진수인

자원과 인원분배, 전략적 배치와 심시티 유닛활용 요소를 극도로 잘 살렸습니다.


거기에 높은 난이도는 덤 후후 +_+



데이아 빌리언즈가 조금 아쉬운 점은 캠페인이 없다는점?


약간 간단히 즐기는 플래쉬게임 느낌나고 후반, 끝판 컨텐츠가 부족할것 같은 느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