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도타2 캐쉬 이벤트충 암유발!! 본문

창고/도타2

도타2 캐쉬 이벤트충 암유발!!

도드! 2014. 8. 11. 13:47
반응형




넥슨 롤때문에 인지도 인기 좆망인 한국에서 도타2 살려보겠다고 

그 피파인가 그거 이벤트 따라서 캐쉬를 뿌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실 게임에는 좆도 관심없고 캐쉬만 타서 가려는 개씹늅들때문에

원래 게임이 좋아서하던 유저들은 개곶통에 빠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2014/8/11) 한국서버는 개씹초중딩 쓰레기 뉴비들의 유입으로 헬지옥이 펼쳐졌습니다.

(게임이라도 재대로하면 몰라 템도안사고 꼴아박고 짐꾼 피딩하고 욕하고 시비걸고 잠수타고...)

그래서 기존에 넥슨이고 뭐고 캐쉬에 관심도 없이 조용히 게임하고 싶은 스팀유저들은 다 동남아 + 북미서부로 

피신해왔더군요? 


...


아니 넥슨은 돈 많이벌었다고 이런식으로 마케팅을 하나요?


게임은 재밌는데 넥슨은 왜 이딴식으로 게임이미지 망치는걸까요? 

지금 한국서버에 바글바글한 벌레놈들은 실질 유입이 아닌 좆무개념 캐쉬충, 이벤트충들밖에 없습니다.


하긴 니들 넥슨 돈이고 니들이 손해니...상관은 없다만 ^ㅇ^


돈슨새끼들 거지같은 마켓팅때문에 내가 고통받았으니 글싸봄 


넥슨 쓰레기들아 도타2는 충분히 재밌는게임이니까 그냥 조용히 깝치지말고 운영하라고

장기적으로 볼때 롤이 망하면 자연스레 도타2가 흥하니까 참을성을 가지고하란말이야 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