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스웨인 룬, 템트리 [V3] - 전략가! W선마 극딜스웨인 템트리!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2

칼바람 스웨인 룬, 템트리 [V3] - 전략가! W선마 극딜스웨인 템트리!

도드! 2019. 1. 15. 11:47
반응형






칼바람 스웨인 등급


[2등급 - 꿀빰]


칼바람 스웨인 픽은 굉장히 뛰어난 AP메이지 픽입니다.

일단 리메이크 전과후나 왕귀력은 마찬가지고 무엇보다 CC호응 당기기 개사기 패시브가 있어서

한타형 전장인 칼바람에서 매우 강력하게 작용하고 스웨인에게 있어서는 안되는 돌격기 눈덩이를 보유하게 됩니다!




칼바람 스웨인 룬


칼바람 스웨인 룬은 기민한 발놀림을 추천드립니다!

요고요고 원딜룬 아닌가유? 하시는분이 있을수도 있는데 카사딘같은애들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웨인이 싸우면서 평타를 계속 날리면서 회복하면서 이동+체력회복 하는데 굉장히 좋습니다.


이 룬 스웨인룬은 뱀파이어 룬으로 불리며 굶주린 사냥꾼과 피의 맛 두개랑 같이 시너지를 내면서 스웨인을 불사신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게다가 마방 +12 가 붙어있는데 이는 나중에 올리는 정령의 형상이랑 시너지를 내서 대AP, 마법사놈들은 절대 

스웨인을 잡지못하게 됩니다. 그럼뭐다? ADC만 물어서 자르면 게임끝. ㅇㅅㅇ!




칼바람 스웨인 템트리


칼바람 스웨인 템트리는 루덴을 기반으로한 W선마 극딜 스웨인 템트리를 추천해봅니다!

1. 시작템
- 양피지 + 포션
- 보통 스웨인 템트리하면 카탈 로아가야되지 않나 싶지만 극딜 루덴스웨인 해보시지요 개쌤 'ㅅ' b

2. 코어템
- 루덴 : 몸은 약하나 딜은 끝내줍니다. 루덴 스웨인은 좀 전략이 다릅니다. 아래에 플레이 조언참고
- 리안드리 : W선마 극딜 스웨인 핵심 코어템입니다. 궁키고 광역 지속딜시 15% 보너스가 좋습니다.
- 정령의 형상 : 스웨인은 회복이요 회복은 스웨인이니라 

3. 후반템
- 데켑 + 보이드(혹은 존야)



칼바람 스웨인 꿀팁


1. 칼바람 스웨인 스킬 트리

- W E Q

- ㅋㅋㅋㅋㅋㅋㅋㅋW선마 스웨인 진짜 해보세요 개쌤!! (빗나가면 ㅠㅠ지만 맞추면 회복+핵슬로우+누킹뎀)


2. 칼바람 스웨인 플레이 조언

- 스웨인은 녹서스 총통, 사령관, 대장군입니다. 뒤에서 W만 전략적으로 써주면서 상황을 읽고 

E만 간혹해주시면 됩니다. 무리하지말고 CC우클릭 호응 ㄱㄱ

W는 대놓고 쓰지말고 싸움이 벌어졌을때 적이 어쩔수없이 있어야하는 곳에 깔아주면 좋습니다. 

(선포킹ㄴㄴ 호응/받아치기/CS먹기방해)


3. 칼바람 스웨인 추천 스펠

- 눈덩이 + 점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