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엑스컴2 바이퍼, 바이퍼킹을 만나다 ㅋㅋㅋㅋㅋ 본문

창고/엑스컴2 [완]

엑스컴2 바이퍼, 바이퍼킹을 만나다 ㅋㅋㅋㅋㅋ

도드! 2019. 7. 28. 00:01
반응형





엑스컴 바이퍼, 바이퍼킹 보스전 


이상한 메시지를 받고 


조사하러 떠난 XCOM 유닛.


이번에는 대장님(?)도 동행하는 미션이였다.




들어가보니 그곳은...




머 대충이런 모습


그리고 나아가서..



싸늘한 기운이 흐르는데



캬악!!



으앜!!!



애플잭이 눈감고 총쏘는 바람에 (언제는 눈뜨고 쐈냐만은...) 


결국 실험체 알파, 바이퍼 킹을 놓쳐버렸다.


일단 바이퍼 동굴은 센트럴 대장님 연속베기를 최대한 이용하면 잡몹은 다잡는데 이 보스, 바이퍼킹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어렵다.


얘는 치사하게 무슨액션을 하면 무조건 "반응턴"을 가지게 되는데 이게너무 오피다. ㅠ_ㅠ


게다가 광역 얼리기 cc까지 걸어주신다. 


무자비의 표본 ㄷㄷ


바이퍼킹을 상대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면,


1. CC (얼음폭탄)


2. 도트 데미지 (불)


일것같다..


그렇게 나의 바이퍼 킹 사냥이 시작되는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