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버그 & 아름다운 그래픽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버그 & 아름다운 그래픽

도드! 2019. 10. 31. 20:18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버그 & 아름다운 그래픽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각종 버그, 개적화, 나쁜 게임디자인으로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낮고 나쁜 평점과 리뷰로 명성이 자자하다.


에이... 그래도 어쌔신 크리드인데


시리즈 6번째 (맞지?) 공룡급 타이틀인데


설마 AAA 게임 타이틀이


나빠봐야 얼마나 나쁘겠어?




나빠봐야 얼마나 나쁘겠어?





















오 주여... (성당에서 컵 훔치다가 이꼴남.)


(실제 게임 플레이 녹화GIF)


E 눌러서 내려갈려고 하는데 공중에서 저 상태로 멈춰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제 재시작


나의 첫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버그!




또 하나 이야기하고 싶은건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그래픽!


개적화라고 하는데 18년도에 맞춘 컴퓨터라 그런지 조랑말꼬리 처럼 부드러움.



캐릭터도 나쁘지 않고 스토리도 지금까진 OK.



미친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그래픽 ㅠㅅㅠ 


분명히 실사는 아닌데 환경 디자인에 있어서


아름다움과 디테일이 돋보임.


텍스쳐나 랜더링 기술력 자체 보단 광원과 디자인적 세밀함, 디테일 때문인듯.



현재 가장 잘 찍은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스크린샷


NPC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중에 가장 많고 얘네들 하는 행동이 다 제각각임. ㄹㅇ복닥복닥ㅎㅎ


버그가 있고 컨트롤이나 게임플레이가 전작이랑 달라진 점이 있긴하지만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자체를 

그냥 스킵하라고 권유할 정도는 아닌것같다. (지금까진)


더해봐야징 +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