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월드인컨플릭트 1화 - 3차 세계대전 게임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월드인컨플릭트 1화 - 3차 세계대전 게임

도드! 2019. 12. 24. 16:44




월드 인 컨플릭트 


1화


3차 세계대전 게임



월드인컨플릭트


2007년 작이다.



스토리는 철의 장막에 갇혀 굶주리던 곰, 소련이 드디어 서방을 침공한다는 이야기 ㅋ_ㅋ;


레드얼럿 생각나게 한다.



게임은 마치 COH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현대/냉전 버전 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스샷은 튜토리얼 미사일 스킬 연습타겟인데 특별히 "느긋한" 모습을 하고있다.


게다가 튜토리얼이 보이스액팅을 기반으로 정말정말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졌다. (ㅋㅋㅋㅋW버튼을 누르십시요! )


친절돋음!



느긋한 병사 증발.



여튼 스토리는 러시아 측이 서독을 침공하면서 시작된다.



베를린을 해방시킬 시간이라우 동무!


유비소프트산 전략게임이라는 특이한 포지션, 그래픽은 좀 meh 인데 컷씬 디테일이 뛰어나다.



스페츠나츠가 잠입해서 대공망을 무력화시키고



폭격이후 전차부대가 베를린 장벽을 무너트리고 진격한다.



월드 인 컨플릭트의 꽃은 폭격요청!



서독침공 한달이후 미국 시에틀.


모든병력이 유럽에 파병나가있는 상황.



태평양의 해상방어망을 뚫고 소련이 미국 본진을 습격당한다.



레드얼럿돋는 흔치않은 미국vs소련의 3차대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의 시작.


하나 꺼림직한건 핵미사일에 의해 바로 폴아웃화 되지 않는다는건데.


사실상 양측모두 두려워서 정작 병력밀고오는데도 핵은 못쏜다는 가정인듯?


아니면 핵폭탄이 개발되지않은 평행우주인것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