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야스오 룬, 템트리 [시즌10] W선마 서폿 탱야스오!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2

칼바람 야스오 룬, 템트리 [시즌10] W선마 서폿 탱야스오!

도드! 2020. 1. 11. 09:38
반응형






칼바람 야스오 등급


[5등급 - AFK]


칼바람 야스오 픽은 매우 힘든 AD딜러 픽입니다.

야스오 100판 넘는 숙련자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랜덤으로 걸려서 하는 야스오면...


똥쌀확률 87.5% 야이언스



칼바람 야스오 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바람 야스오 룬은 일반적으로 정복자가 가장 잘어울리지만 칼바람 W선마 서폿 야스오는 수호자를 추천해봅니다.

패시브 쉴드랑 같이 적의 포킹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wtf?)


무엇보다 밥값하기 가장 좋음. ㅋ_ㅋ;;; (쉴드토템임ㅋㅋㅋㅋㅋㅋㅋㅋ)


W선마할거기 때문에 쿨감 중요해서 우통+10% 쿨감45% 서폿야스오 ㄱㄱ



칼바람 야스오 템트리


칼바람 야스오 템트리는 선탱템이후 딜템을 가줍니다.

1. 시작템
- 뿔나팔 + 신발 + 3포션


2. 코어템

- 닌탑 + 비사지 + 트포


3. 후반템

- 란두인

- 스태틱 + 인피




칼바람 야스오 꿀팁


1. 칼바람 야스오 스킬 트리

- W E Q

- 믿을수없겠지만 Q는 빚맞출 확률이 있으므로 밥값하기 위한 만리장성 W 선마이후 타겟팅 E 선마해줍니다.


2. 칼바람 야스오 플레이 조언

- 개사기 스킬 W만 잘써도 밥값. 적 주요스킬 날라올거 예상하고 항상 누를 준비 

혹은 이니시 당한 아군 보호용으로 펼쳐주세용.


3. 칼바람 야스오 추천 스펠

- 눈덩이 + 점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