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워해머 토탈워2 공략#3 - 전설의 군주 스킬트리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워해머 토탈워2 공략#3 - 전설의 군주 스킬트리

도드! 2020. 4. 12. 01:59




워해머 토탈워2 공략#3

 

전설의 군주 스킬트리 스케이븐 워로드 퀵 헤드테이커



1. 퀵 헤드테이커 전설의 군주 스킬트리


이걸 안썻다니!


하며 써보는 전설의 군주 퀵 헤드테이커 스킬트리.


일단 무조건 "매복확률" 마스터 해야됨. (ㄹㅇ 꿀빠는 트리)


일단 쥐돌이 답게 스닉스닉!


진로행군자 -> 고대의 간교함 -> 권력을 향한 거친 전진


이후에는 두번째줄 무조건 마스터하고 


스톰버민 피해량, 포병 장전속도 정도 찍어주면 될듯


나머지는 이제 전투스탯 올인!


그리고


군주가 클랜랫 특화지만 클랜랫 전투력 스킬 솔직히 좀 별로임. 3랭 찍어도 고만고만하고 

얘넨 고기방패지 캐리하는애들이 아님;;;



요튼 매복 배워놓으면 바로 이렇게 꿀빨수있음. 특히 스케이븐은 공격형 매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능동적으로 나돌아 댕기는 적 병력 꽁짜로 잘라먹기 가능



하지만 드워프랑 전쟁은 어렵긴 마찬가지.


마이너 세력인데 드워프 종특의 지독한 끈질김, 막강한 영웅+보병은 스케이븐 입장에서 상대하기 너무 까다로움.


그래도 화포 + 마법 스케이븐 화기반*(화방) 측면 공략만 잘하면됨.


참고로 탱키한 드워프 원딜은 캐터펄트+라이트닝캐논으로 상대하면 됨.



짱딸만한데 엄청 튼튼한 로봇같은 다위놈들 ㅡㅡ



측면 화염방사기 앞에선 별거아니다 찍



드워프 수도공략은 직접전투로 해야했는데



ㅋㅋㅋㅋㅋㅋ점령지역 깃발점령으로 겨우이김.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뜬금없이 본진이 오크놈들한테 공략당하기도함.


마치 스타에서 드랍공격 오는것 처럼 미이라놈들 땅 건너서 그냥 쳐들어옴ㅋㅋㅋㅋㅋㅋ


꽁지머리 + 고블린모양달 이 두놈이 특히 지랄을 많이함. ㅡㅡ



오크드랍은 성벽올려놓은거 없이도 영웅 급하게 하나 뽑아서 막을수있음. 애초에 주둔군으로 워프마법사 주는데 번개 쿨돌때마다 공성타워 드랍부분에 꽂으면댐.



남쪽 드워프 정리하고 듣보잡 우드엘프 장작으로 쓴다음 좀 여유생겨서 퀵 헤드테이커 유니크 미션수행함.

다른 워로드한테서 탐나는 갑옷뺏는건 일도아님 

그냥 적 장수 집중포격하면 놀래서튐ㅋㅋㅋㅋㅋㅋㅋ 적장수 도망치게하면 미션 석세스!


2. 그리고 몰랐는데 공성무기 선택하고 Insert 키 누르면 FPS 마냥 직접 사격가능ㅋㅋㅋㅋㅋㅋ개꿀잼!!!ㅋㅋㅋㅋ


(주의 : 명중률 10% 미만)



다음은 드워프끌 미션...

 

소수정예 화방이 좀 까다로운데 걔네만 잡으면 게임끝.



서쪽에서 켐리형과 동맹을 맺은후 동쪽에 리바라스 누님잘있나 확인하러 왔는데 


도마뱀한테 개털리고있어서 도와주러옴.



호옹....


근데 얘네 원시의 영광 의례도 이미 썻나 괴물도 없고 정예도 없고 알보병밖에 없음;;;



보통은 이꼴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혐)


아래 주인공들 스케이븐으로 바꾸고 투명한원통 둠휠로 바꾸면 상황 똑같애짐ㅋㅋㅋㅋㅋㅋ



크록가르 최방자랑 전쟁 솔직히 긴장했는데 ㄹㅇ 순조롭게 진행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흠?


알고보니 동족인 왠 듣보잡 스케이븐 클랜이 남쪽에서 최후의 방어자 대도시 적 수도를 

벌써 점령하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홀ㅋㅋㅋㅋㅋㅋㅋ 님들 반란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서 튀어나와서 날 도와주넼ㅋㅋㅋㅋㅋ 반갑다 사랑한다 쥐돌이 칭구야 <3


바로 군사동맹! ㄱㄱ



도마뱀 용장 크록가르의 안타까운 최후.


최방자 싱겁게 멸망.



최후의 방어자 동맹국인 듣보잡 부족의 뚱땡이 도마뱀이 뒤늦게 반격을 시도함;;


(테오티쿠아의 아즈'텍 이라는 놈임 -ㅅ- 흠... 이름이...)



스케이븐 굴 쳐들어오는데 공성탑도 안만들고 사다리로 기어올라오고있음 ㅡㅡ



히히 새로 키우고있는 암살군주 "로닌".


(호 이름 지렸다 ㄷㄷ)



남쪽에 짱박혀있던 스케이븐 동족도 도와주러 아장아장 올라옴.ㅋㅋㅋㅋㅋ


모르드킨 클랜이라는 애들인데 이상하게 고집부리면서 합병은 ㄴㄴ해서 

군사동맹 맺고 그냥 속국? 신하국? 처럼 키워볼까함.


뜻밖의 동맹군만나서 동남쪽 도마뱀 정복완료! :3


계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