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암살하는 법 - 암살이 안되는 어크!?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암살하는 법 - 암살이 안되는 어크!?

도드! 2020. 5. 9. 21:57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암살하는 법


암살이 안되는 어크 시리즈?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암살, 스텔스 킬이 안되는 이유


아직 암살자가 아니다.


(메자이 임ㅋ)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암살은 나중에 히든 블레이드 (암살검) 을 얻는 파트가 진행되면 


C 눌러 은신접근 혹은 부쉬에서 고유의 전통대로 암살이 가능해진다.



그전까지는 평화롭게 읍읍!! 기절 시킬수밖에 없다. :3


근데 게임이 워낙 전투시스템을 꿀잼으로 잘만들어놔서 암살의 필요성을 못느낌ㅋㅋㅋㅋㅋ


쉬프트 기반으로 

막기 

강공격 

쉬프트F 기술

스페이스닷지


어크 오리진 3인칭 근접전 정말 잘만듬.


거기에 또하나 놀라운걸 발견했는데 활 종류별로 사격방식이 달라짐. 샷건처럼 쏘는 활, 기관총처럼 연속해서 쏘는 활,

스코프 처럼 줌되는 활 (샷건활, 기관총활, 저격활 ㅋㅋㅋㅋㅋㅋ)


넘 꿀잼이라 천천히 사이드 + 탐험 하면서 진행중. 

보통 어크같으면 빨리 끝내고 싶어서 메인미션만 했는데 오리진 진짜 개명작 ㄷ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