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스카이림 마차 흔들림 버그 - 초반 오프닝 죄수 후송마차 뒤집어짐!!!!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스카이림 마차 흔들림 버그 - 초반 오프닝 죄수 후송마차 뒤집어짐!!!!

도드! 2020. 7. 1. 20:46



스카이림 마차 흔들림 버그 


초반 오프닝 죄수 후송마차 뒤집어짐 버그에 대하여.



버그 스카이림 마차, 죄수 후송마차 오프닝 부분 흔들림 버그.


시작하자마자 무슨 비포장 돌밭을 몬스터 트럭타고 질주하듯 

주인공이 앉아있는 마차가 흔들리고 좌우로 드리프트하고 말앞으로 튕겨져나가고 

심지어 360도 뒤집히고 길에가는 생명체도 죽이고 컷씬에 필요한 장군 NPC도 물리엔진으로 죽여버립니다. 


(실제로 일어나서 진행안됨ㅋㅋㅋㅋㅋㅋ 우당탕 하더니 윽!!! 소리나고 보니까 흑인여자 장군이 없음ㅋㅋㅋㅋ미친 거기에 울프릭하고 다른 NPC 내리는 부분이 집하고 겹쳐서 울타리에 낑겨서 재대로 된 포지션으로 가지도 못함)



스카이림 마차 흔들림 버그 고치는 법


1. 무시한다.

- 심각한 버그 아니고 컷씬 오프닝만 지나면 괜찮음. (고치는 방법이 아니잖아!)


2. 마차 후송버그 픽스를 설치한다.


링크 : 후송마차 버그 픽스


3. 다음 모드를 삭제한다.



(저 같은 경우는 Immersive Armors 지우고 해결봄.)


4. 갑옷-아웃핏 관련 모드 부터 하나씩 지워본다.


5. 다른 삶을 살기 (Live Another Life) 모드를 사용한다.

- 이 모드로 캐릭 먼저 만들고 마차 후송장면 하면 안흔들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