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맥북 한글, 맥북 한글 치는 방법 맥북에서 한자나 한글 사용하기. 본문

창고/정보X

맥북 한글, 맥북 한글 치는 방법 맥북에서 한자나 한글 사용하기.

도드! 2023. 2. 25. 10:28
반응형

 

평생 윈도우만 쓰다 IOS개발 때문에 맥북을 처음써보는데...

 

개불편.

 

맥북 키보드는 키감/소리는 참 착하고 좋은데 배열이 조금 다르고 한영키/alt키가 존재하지 않는다.

 

맥북 한글 맥북에서 한글, 한자 사용방법. 맥북 한글 치는 방법

 

 맥북 한글, 맥북에서 한글 치는 방법.

 

1. Caps Lock 버튼을 누르면 한글을 사용가능하다.

 

맥북 한자, 맥북에서 한자 치는 방법.

 

1. 문자를 선택하고 Option키Enter키를 동시에 누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개불편.

닫기버튼 왼쪽 상단에 점으로 표시되는것도 맘에 안들고 뭐 다운로드하는것도 넘 깐깐함.

 

맥북 여러모로 디자인은 세련되고 세세한 부분 신경쓴거 알겠는데

처음 사용자는 진짜 다시 컴맹된느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