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스마트폰 디아블로1 하기 ㅋㅋㅋ개꿀 휴대폰으로 디아를!! 본문

창고/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디아블로1 하기 ㅋㅋㅋ개꿀 휴대폰으로 디아를!!

도드! 2015. 2. 19. 14:04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스마트폰으로 디아1이 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개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맹(?)이라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엣햄 진정하고 꿀단지 풀어봅니다.


스마트폰으로 디아블로1 하는 방법 빨리 알려드림.


그냥 따라오세요.


Step 1

아래 파일 다운로드  ㄱㄱ 

(바이오스 하고 에뮬(EPSXE) 들어있음)


추가글1 : 구글이 욕해서 삭제합니다. 알아서 APK 찾으세요.


Step 2

폴더 통째로 휴대폰에 집어넣는다.



Step 3

아스트로 파일 관리자 프로그램으로 ESPXE 설치한다. 


Step 4

ESPXE를 실행하고 Preferences를 눌러서 바이오스가 잘박혀있나 확인한다.

안박혀있으면 같이넣은 바이오스(scph1001.bin)를 꼭 적용시켜주자

(같은 폴더 넣으면 스스로 읽을거예요 아마. 저는 그냥 적용되있더라구요. 이단계는 패스가능)


Step 5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Alternative download link" 를 눌러서 디아블로1을 다운로드한다.

다른 버튼 누르면 이상한거 깔리고 그럴게야 껄껄....(링크에 설명까지 개꿀 블로그 ㅂㅂㅂㄱ)


추가글2 : 같은이유로 정확한 링크 삭제합니다 ㅡ,.ㅡ COOLROM.COM 쳐서

사이트 들어가서 찾거나 구글 사이트 검색해서 디아블로1 롬 찾으세요


Step 5 

받아서 bin 파일하고 cue 파일을 APK 폴더에 넣는다 


Step 6

ESPXE를 실행시켜서 Run Game 버튼을 눌러서 디아블로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한다.


끝! 

이제 디아블로를 휴대폰에서 즐기시면 됩니다.!



▲ 언제 어디서나 나오는 내 포니와이푸 애플잭짤 ♥ 제 아내예요.



다른게임 찾기

다른게임 찾으려면 

romfind.com 가서 플레이스테이션 선택하고 찾아보시면됩니다.

에일리언 트릴로지하고 메탈슬러그X 도 받아서 넣었음 NUKE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양

제 개똥 보급형 휴대폰이 되는걸로봐서 안드로이드폰이면 대부분 다 될껍니다.

다만 로딩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잡글

글쓰면서 메탈슬러그 1탄 깨봤는데 

손에 쥐나고 멘탈터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개꿀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