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스카이림 현상금 없이 암살하기 - 베이틸드 암살 본문

창고/스카이림

스카이림 현상금 없이 암살하기 - 베이틸드 암살

도드! 2015. 2. 28. 23:44
반응형




▲ 베이틸드 이년 드디어 현상금 안걸리고 잡았다ㅋㅋㅋㅋㅋ


다크 브라더후드의 두번째 미션인 베이틸드 암살.

이혼하고 혼자 광산 운영중이라는데...뭘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령떨어졌으니 ㄱㄱ


"들키지않고" 현상금 안걸리고 죽이려니 상당히 어려웠다.. 

스카이림 다크브라더후드 쾌스트에서 현상금없이 암살하려면 아래와같은 방법을 쓰면된다.


1. 동료를 보낸다.

- 레알 동료때문에 일처리하고 맨날 들킴ㅋㅋ 이거 중요포인트임


2. 아주멀리가서 숨는다.


3. 난이도를 초보자로 낮춘다.

- 원샷 못내면 현상금걸리고 수배됩니다.


4. 은신상태에서 최고의 활과 화살로 겨냥한다.


5. 원샷낸다.


▲ 아재요... 저기 사람이 죽었어요...내가 죽인건 아니고요... >.>


죽이고 경비병한테 말걸어도 모른다. 예쓰! 성공!


이것말고 소매치기 기술중 소매치기 몰래넣기로 독넣으면 독에 감염되는게 있는데 그걸로 암살이 가능하다고도 한다.


원래 베이틸드잡는 정석은 처음만났을때 내가 바로 암살자요 죽을준비를하시오! 하면 베이틸드가 먼저 선빵을 날리는데 그럼 공공의 장소에서 쳐죽여도 문제가 없다고한다. 


(괜히 폼잡아서 이 기회날리면 위에 내가 제시한 방법으로 활 원콤 암살 ㄱ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