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심즈3 집 자랑1 - 테라스 베란다 본문

창고/심즈3

심즈3 집 자랑1 - 테라스 베란다

도드! 2015. 3. 8. 06:57
반응형





도드의 심즈3 집자랑 첫번째!! 테라스(베란다) 입니다.

베란다 컨셉이 다른 심들 집봐도 없길래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테라스 만드는법은 그냥 외벽을 없애고 울타리로 떨어지지않게(?) 기본 구조잡아주면 됩니다.


별구경할수있게 망원경도 놔주고 일광욕할수있게 안락의자도 놨습니다.

상쾌한 외부환경을 표현하기위해 담쟁이하고 인조 식물도 배치했습니다.


▲마쉬멜로우 다 태워먹은 레인보우대쉬 -_- ㅋㅋㅋㅋㅋ


같이 테라스에서 별구경하고 놀다가

화덕으로 고기구워고 폭죽놀이하면 개꿀일듯 ㅎㅎㅎㅎ



아직 미완성인 내부...이제 심 2명 레인보우대쉬하고 플러터샤이 방만 만들어주면 됩니다.


그때까지 그냥 남는공간에 대충 침대놓고 자고있는중



캬 이맛에 심즈하는듯 하나하나 설계-구상하고 디자인해가면서 삶 전체를 구성하기 >_<


심즈3이 어떻게 보면 디지털화-현대화된 소꿉놀임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 소꿉놀이 개꿀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솔좀 더해보면....사람들이 모르는게 있는데 심즈 = 자유도 높은 게임이라는 거죠. 

이게 GTA, 스카이림과 좀 다른 종류의 자유도라서 그렇지 그양이나 질(?) 만큼은 뒤지지않는다고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