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올 크리룬 - 크리티컬 룬, 도박왕 룬페!!!! 본문

창고/룬 연구소 [폐쇄]

롤 올 크리룬 - 크리티컬 룬, 도박왕 룬페!!!!

도드! 2015. 4. 5. 20:03
반응형





도드의 룬연구소 이번에는 올 크리룬입니다.

크리티컬 룬은 모든 룬에 낄수있으며 총 제공 크리티컬 수치는 20% 입니다.


크리티컬 룬은 갱플랭크, 야스오, 트린, 트롤 원딜에게 추천합니다.


야스오같은 경우는 시작부터 크리티컬 40% 를 가지고 시작할수있습니다 ㅋㅋ 

(+싸움꾼의 장갑끼고 시작하면 50% 넘음)


갱플같은 경우는 q 데미지에 크리티컬이 터져서 좋습니다.

(Q짤맞고 깜짝놀람 ㅇ_ㅇ!)


트린은 분노1당 크리 0.35% 추가로 풀분노시 35% 추가 크리티컬 수치를 얻을수있죠.

올크리룬 + 풀분노하면 55%가 되는겁니다! (시작템 싸움꾼 추가시 60% 넘음 으엌ㅋㅋㅋㅋㅋㅋ)



올 크리룬의 장점

- 자주 터져만 준다면 모든 AD룬을 씹어먹는다ㅋㅋㅋㅋㅋㅋ

- +꿀잼


올 크리룬의 단점

- 안터지면 노룬상태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