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신나는 락 음악 추천 - All Time Low 노래모음/듣기 본문

창고/DOD RADIO [폐쇄]

신나는 락 음악 추천 - All Time Low 노래모음/듣기

도드! 2015. 5. 4. 03:30
반응형






신나는 락 음악 추천

도드라디오, 이번에는 All Time Low 라는 락밴드를 소개 드립니다.

실력은 있는것 같은데 이상하게도 게인적으로 09년 하고 11년 짜리 두 앨범만 좋은 그룹이네요.

정말 신나는 곡들만 모아봤습니다!



All Time Low 노래목록


Do You Want Me Dead

Break Your Little Heart

I Feel Like Dancin

Damned If I Do Ya 

Time Bomb

Sick Little Games

A Party Song 

Hello Brookly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