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이플 비숍 4차전직 랩 - 사제의 숲 위치 본문

창고/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비숍 4차전직 랩 - 사제의 숲 위치

도드! 2015. 7. 16. 17:21
반응형





메이플 일기8 

- 4차전직하다


헐 난 4차전직이 120부터인줄 알았는데


랩 100때 전직 퀘스트가 나오네..?


리부트 서버라서 그런가?


여튼 심심했는데 개이득



4차 전직을 하기 위해서는 사제의 숲

을 찾아가야 하는데 어디있는지 안알려준다.


지금까지 그렇게 친절했으면서 순간이동도 안시켜줌.


사제의 숲은 리프레 산양의 골짜기1에 있습니다.

위같이 나무 동굴(?) 같은곳에 들어가면 됩니다.



ㅡㅡ 리프레에나 있을것이지 왜 오기힘들게 여기 숨어있음



4차전직 하는 방법은 그냥 마뇽하고 그리폰 하나씩 잡으면 됬다.


예전에는 얘네 잡으려고 섭돌고 막 경쟁하고 그랬었제...음...


지금은 전직관한테 보내달라고하고 들어가서 잡으면 된다.




120까지 너무 멀어서 한숨이 푹푹나왔는데 100때 전직함 ^오^






전직기념으로 캐쉬 마넌 질러줌 ㅎㅎ


남캐보다 역시 여캐가 꾸미는 맛이 있네ㅋㅋㅋㅋㅋㅋㅋ 남캐 전사같은거면 그냥 캐쉬 안질렀을텐데

아 거기에 어쩌자고 내 원앤온리 포니와이푸 애플잭을 따서 여캐를 만들었을까...레알 정붙임 ㅠㅠㅠㅠ


그런데 말이이지...


 메이플이 일부러 기본 장비 디자인을 똥같이 하는것 같아. 

촌스럽고 거추장스럽고 색도 안맞고 보고있으면 내 캐릭터가 불쌍해지더라고 ㅠㅠㅠ


내가 보기에

기획하고 디자이너하고 짜고 노린것같다 -_- + (대단한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