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로스트 아크 루드릭 위치 - 로아 루드릭 보상?! 잡으면 뭐가좋음? 본문

창고

로스트 아크 루드릭 위치 - 로아 루드릭 보상?! 잡으면 뭐가좋음?

도드! 2018. 11. 10. 04:59
반응형




요새 핫한 로스트 아크! 


최초 필드보스몹 루드릭을 잡아보았습니다.


무식하게 단단하고 무식하게 쌔서 유저들이 모두 힘을합쳐서 잡아야하는 필드몹


최초의 로아 필드보스몹 루드릭을 잡아본 소감과 정보입니다.




로스트아크 루드릭 위치


최초 필드보스 루드릭은 공동묘지 맵 북쪽에서 나옵니다.


공동묘지맵은 안게모스 지역을 넘어서 국경지대 다음에 있는 맵입니다.



로스트아크 루드릭 보상은...


그냥 루페온의 인장만 잔뜩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템이 나오기는 했는데 필드레벨에 비례해서 주기때문에 그렇게 좋은 템은 안나옵니다.


로아 루드릭 보상은 그렇게 바라지않는것이 좋다고 생각되네요.


(두번잡아봤는데 그냥 인장만 준다고 보시면 되빈ㄷ낭..)



루드릭 공략및 패턴

- 음 차라리 그냥 안에서 싸우는게 낫겠습니다. 공포 어쩌구 하면서 원형 기절(공포) 딸피만드는 스킬쓰는데

차라리 안에서 돌면서 싸우는게 좋죠.


최초 필드맵을 오랜시간과 고난을 거쳐서 잡았다는 감동과 모르는 이들과 알수없는 보상을위해 

일심동체가 되서 알수없는 적을 상대했다는거 자체가 재미있었던것 같네요.




하하 이건 제 세번째 로아 플레이 영상이네요. 


이번에는 편집을 많이 했습니다. 석판고치고 던전돌고 루드릭잡은줄거리인데 ㅋㅋㅋㅋ 시행착오가 재미있었네요. 

특히 카이팅한답시고 애들이 루드릭 범위밖에 대려가서 체력 초기화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드릭 얘는 그냥 숫자로 잡는데 두가지만 명심하면 될것같습니다.


1. 무조건 위로 도망치시오 (범위밖 나가면 체력 초기화 ㄷㄷ).

2. 겁먹고 거리재는것 보다 차라리 안에서 인파이터 처럼 싸우는게 더 안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