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이플 블랙큐브 - 발암큐브돋네 리부트 블랙큐브 본문

창고/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블랙큐브 - 발암큐브돋네 리부트 블랙큐브

도드! 2015. 8. 28. 07:45
반응형




오랜만에 돈이 좀 모여서 캐쉬샵에서 메이플 블랙큐브를 사왔습니다.


메이플 리부트에서는 캐쉬샵에서 블랙큐브를 2천만메소 정도에 판매하고 있지요.



현재 제가끼고있는 우트가르드 무기입니다.


레어긴 하지만 방무시 15%가 사랑스러워서 큐브질안하고 있었는데 


돈이 좀 모여서 오늘은 여기에 블랙큐브를 발라보기로 했습니다.



2천만 메소짜리가 준다는게 레어에 마력+3% 힘+6 럭+6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불허전 발암큐브ㅋㅋㅋㅋ

그래도 블랙큐브는 이렇게 변경할지 안할지 고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당연히 BEFORE 선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