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이플 변형된 리본돼지, 상급기사A 포션을 왜못먹어 본문

창고/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변형된 리본돼지, 상급기사A 포션을 왜못먹어

도드! 2015. 9. 3. 19:13
반응형





메이플 스토리가 너무 쉬워서 재미없다 이런글을 쓴적있는데 벌이라도 받듯 


미래의 문을 통해 파괴된 헤네시스쪽 컨텐츠를 즐기다보니


물약을 떨구는? 물약을 못먹게 방해하는 몹들이 존재하더군요?


기사단 요새가는 길에 나오는 변형된 리본돼지

기사단 요새에 기사의 전당1에 나오는 상급기사A


지금까지 본건 이 둘입니다.



포션을 먹어도 씹히거나 펫이 저한테 포션을 못 먹여주더군요.


잘보시면 먹다가? 포션이 튕겨나가는듯한 효과가 나옵니다.


그리고 저 박쥐로 물어듣게하는 스킬이라고 해야되나 저거 데미지가 참... 퍼뎀으로 들어가는듯 ㅡㅡ


고로 펫한테도 의지할수없고 피통 보다 떨어지면 스스로 바로 눌러서 써야합니다.



그리고 결국 죽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로놈들 겁나쌔네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데 왜 시그너스 기사단과 여제가 이렇게 변했을까요. 

검은마법사가 또 무슨짓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