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다음팟 테투리 없애기 - 다음팟 플레이어 스킨 본문

창고/HW&SW 정보

다음팟 테투리 없애기 - 다음팟 플레이어 스킨

도드! 2015. 10. 1. 04:21
반응형





다음팟 테투리 없애기


다음팟 플레이어는 다좋은데 솔직히 스킨이...지저분하고 정말 칙칙합니다.


그냥 다 마음에 안듭니다.

없에버립시다. >:)


다음팟 테두리를 없애보도록 하죠.



다음팟 플레이어 테두리 없애고 다음팟 플레이어 깔끔한 스킨(?)으로 설정하기


우클릭 -> 스킨 -> 스킨설정



자 이 옵션창에서 비디오재생시 자동숨김을 체크해줍니다.


그리고 창을 닫아주면



오오 신선하다. 신기하다.



경계선 테투리가 없으니 뭔가 신비로운...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특히 재생하면 더 기묘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는 영상이 떠있는 느낌?ㅋㅋㅋ움직여서는 안돼는게 움직이는 느낌? 있어서는 안될게 있는 느낌?


저는 마음에 듭니다.


스킨및 UI 테투리은 마우스를 올리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모니터 한쪽에 영상열어놓고 다중작업하시는 분들은 필요할때만 테두리 나타나게하는게

비쥬얼적으로도 더 좋다고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