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요릭 카운터, 요릭 상대법 - 요릭 카운터픽 챔프! 본문

창고/카운터 픽 연구소

요릭 카운터, 요릭 상대법 - 요릭 카운터픽 챔프!

도드! 2015. 10. 29. 08:27
반응형




요릭에 대하여

About Yorick


고인왕 요릭. 한번도 뜬적도 한번도 필밴된적도 필픽된적도 없는 잊혀진 고대의 존재.

옆집고인 모데카이저는 고인탈출해서 한바탕 난리라도 피웠지 요릭은......SIGH

요릭이 얼마나 고인이냐면 제가 이 글쓰느라고 요릭 스플래쉬아트라고 구글링해도

재대로된 고화질 원본 요릭 일러스트가 나오지않더랍니다.



요릭 카운터

Yorick Counter


1. 초가스

- 유령 개꿀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초가스는 패시브때문에 요릭 카운터죠. 유령뽑아도 유령+미니언 집어먹으면서 체회복함

- 비슷한 이유에서 요릭 카운터로 트런들도 가능(?).

- 그렇게 따지면 구울, 유령먹방 누누도...(?)


2. 나서스

- 유령 스택 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서스 괴롭히긴 할건데 얘가 정령의 형상뽑아오고 스택좀 쌓이면 유령까지 파밍해먹음


3. 리븐

- 요릭 입장에서 리븐 막을 cc기가 하나도 없고 상쇄할 탱스킬도 없고 도망칠 유틸기가 있는것도 아닙니다.

리븐이 적당한 타이밍에 요릭 스킬샷을 쉴드로 막고 딜교시작하면 끝까지 다 맞아야됩니다.




요릭 상대법

Yorick Counter


1. 라인전 강캐 하지만 갱에 취약

- 고인이지만 여눈만 잘나오면 라인전 강캐입니다. 유지력, 짤짤이가 정말 좋죠. 하지만 특성상 라인을 밀고 첫귀환전 마나관리, 라인관리, 갱탈출이 정말 힘든 챔프이므로 정글러가 적당한때에 탑 찔러주면 정말 좋습니다.


2. 요릭 패시브

- 요릭 상대법중 가장 중요한건데요....바로 오피 패시브입니다. 구울 삼둥이를 뽑으면 평타딜이 20%까지 증가됩니다. 셀프 데파 ㄷㄷ 거기에 뎀감소도 최대 20%죠. 고로 유령삼둥이 타이밍 딜교나 평타 맞다이는 금물! 요릭 스킬이 쿨이라 삼둥이 딜교가 안될때 싸우세요.


3. 요릭궁

- 요릭궁은 질리언궁 + 모데카이저궁 섞어놓은 이상한 스킬입니다.

요릭궁 걸린 대상을 죽이면 10초간 부활해서 복수하니 빨리 처치하고 도망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