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하이머딩거 카운터, 딩거 상대법 - 하이머딩거 카운터픽 챔프는? 본문

창고/카운터 픽 연구소

하이머딩거 카운터, 딩거 상대법 - 하이머딩거 카운터픽 챔프는?

도드! 2015. 11. 1. 08:42
반응형




하이머딩거에 대하여

About Heimerdinger


하이머딩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챔프입니다. 이걸로 탑도가고 미드도가고 서폿도 정말 많이갔죠...

딩거는 롤내 손꼽히는 장판캐로 모든적의 돌격과 이니시를 카운터 칠수있는 zoning 에 특화된 챔피언입니다.

거기에 라인전도 푸쉬력도 깡패고 갱오면 최소 정글러는 저승으로 대려가는 독한 라이너죠.



하이머딩거 카운터

Heimerdinger Counter


1. 신드라

- 집어던짐


2. 사이온

- 밀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표적인 하이머딩거 카운터 둘입니다. 기억하고 딩거선픽하면

엿맥이세요ㅋㅋㅋㅋㅋ개꿀잼ㅋㅋㅋㅋ궁포탑 날려버리면 딩거 시무룩 :(


3. 포킹챔프

- 직스 럭스 제라스같은 포킹챔프 상대로 극 장판캐인 하이머딩거가 할수있는건 거의없습니다. 얘네는 포탑도 먼거리에서 잘부수죠


4. 케이틀린

- 제가 하이머딩거 서폿하면서 이렇게 극하드 딩거 카운터는 처음봅니다. 포탑도 cs로 챙겨드시고 쭉쭉큽니다.


5. 보라 강타

- 포탑 고장내거나 터트립니다.




하이머딩거 상대법

How To Deal With Heimerdinger


1. 갱승조심

- 정글러분 레알 진짜 딩거 3포탑깔린 상태고 자신이 반피면 그거 100% 갱승각입니다.

최소 피가 70%는 되야합니다. 딩거 스펠체크도 필수구요. 라인너무 밀어서 아군 미드가 고통당하면 풀어는 줘야겠지만 갱승은 안됩니다. 각 잘보고 갑시다.


2. 궁포탑 조심

- 이거 깔려도 거기서 계속 딜넣고 안빼는 분들 많이봤습니다. 궁포탑이 깔리면 그냥 쭉빼세요.

궁포탑 dps 엄청납니다.


3. 라인이 밀려도 침착하게

- 딩거 푸쉬는 괴물같지만 자신도 cs먹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밀려도 착실하게 cs챙기며 딜교해주면서 포탑 부수고 정글을 조심스럽게 부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