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뽀삐 카운터, 뽀삐 상대법 - 뽀삐 카운터픽 챔프는? 본문

창고/카운터 픽 연구소

뽀삐 카운터, 뽀삐 상대법 - 뽀삐 카운터픽 챔프는?

도드! 2015. 11. 5. 13:06
반응형




뽀삐에 대하여

About Poppy


현재 뽀삐 리메이크 작업중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지금 뽀삐는 숨은 꿀챔, 숨은 오피챔이죠.

스킬셋보면 라인 클리어 능력이 떨어진다는거 빼고 딜탱, 암살자로써 이것만큼 사기인 챔프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궁극기와 패시브는가 롤내에서 가장 사기 스킬입니다.

단점은 비주얼이 매력적이지 못하고 라인전 안정성과 웨이브 클리어능력이 너무 부족하다는정도?




뽀삐 카운터

Poppy Counter


1. 이렐리아 올라프

- 뽀삐 카운터로는 트루뎀을 줄수있어 뽀삐 패시브를 무시할수있는 이렐리아나 올라프같은거

뽑으면 시면 됩니다.

- 베인충 : 그럼... 저 탑가두됨 +_+?  (ㄷㄷ안돼)


2. 티모

- 사실상 딜은 평타밖에없는 뽀삐에게 티모 실명다트는 너무 치명적입니다.

- 거기에 적은 데미지가 끊임없이 들어가는 도트뎀인지라 뽀삐 패시브 효율도 극도로 감소합니다.


3. 신지드

- 푸쉬력에서 노답.

- 도트뎀도 뽀삐 패시브를 무용지물로 만듭니다.


4. 다리우스

- 어디서 이런 십고인캐가 탑패왕 다리우스 성님한테...


5. 잭스

- e반격때문에 모든 평타챔프 카운터 잭스!

- 잭스왕귀 vs 뽀삐왕귀...음... 솔직히 뽀삐 왕귀가 조금더 무서울듯.


6. 나서스

- 둘다 초반 개호구 왕귀캐 라인전약캐라서 나서스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뽀삐 입장에서 나서스 괴롭힐 방법이 없음.

서로 라인당기고 왕귀하는각ㅋㅋㅋㅋㅋㅋ


7. 탐켄치

- 궁걸고 원딜 그거하나 순삭하는거 노리는 챔인데 원딜한테 붙는순간 탐켄치가 먹으면 레알 암담할거야.



뽀삐 상대법

How To Deal With Poppy


1. 라인전에서 죽여놓으세요.

- 벽꿍만 안당하면 뽀삐는 라인전 약캐입니다. 아니면 푸쉬라도 하세요. 얘 cc도 없어서 갱호응도 잘 안됩니다.

라인클리어 능력도 매우떨어지므로 라인 푸쉬하면서 고통을 주세요.


2. 뽀삐 포커씽 조심

- 뽀삐는 궁극기와 패시브때문에 포커씽할 경우 절대 못잡고 한타질수도 있습니다.


3. 뽀삐 궁걸리면?

- 궁 걸리면 CC 걸어서 뽀삐를 최대한 막아줍니다. 뽀삐가 타겟팅하는 대상은 뭐 죽기살기로 도망쳐야죠.

올라프랑 비슷하게 뽀삐가 궁쓰고 들어오면 팀전체가 빼면서 싸워야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