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웃긴짤2 - 티모 플레이어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롤 웃긴짤2 - 티모 플레이어

도드! 2015. 11. 30. 22:21
반응형





나 사람죽여서 왔다 넌?


티모를 플레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자도 구석가서 멀리 떨어져서 앉게하는 티모 플레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모에 대한 인식, 악명은 역시 글로벌한듯.


별거아닌데 구글링하다 피식 웃겨서 가져와봤습니다. ( ͡° ͜ʖ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