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룬_룬] 시즌6 하이머딩거 룬, 쌍관룬 쿨감룬 - 탑 딩거룬!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룬_룬] 시즌6 하이머딩거 룬, 쌍관룬 쿨감룬 - 탑 딩거룬!

도드! 2015. 12. 26. 10:46
반응형





도드의 룬_룬 코너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모티콘 같죠?)

최고중 최고의 장인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챔피언의 룬에대해 다뤄봅니다.


이 분은 Heisendong님으로 북미 마스터 티어1 딩거장인입니다.

어떤 하미어딩거, 딩거룬을 사용하고 있을지요.



마스터 티어1의 시즌6 하이머딩거 룬


"저리가, 이 더러운 유인원아 저리가!" 룬 페이지


왕룬 3주문력

빨강 9쌍관룬

노랑 9방어룬

파랑 9주문력


- 하이머딩거 룬으로는 빨강에 쌍관룬 쓰시네요.

역시 장인은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타견제가 참 역겹게 들어올것같네요. 딩거 평타가 또 초반에 무시무시하죠.

영원한 고통 딩거평타...이 룬페이지는 아마 탑딩거로 근접 탱커(유인원)류를 괴롭히기 위한 하이머딩거 룬 셋팅같네요.


원챔 장인분은 특별히 다른 룬페도 살펴봅니다. ( ͡° ͜ʖ ͡°)



노랑에 9성체 파랑에 9마저가 넣은 방어적인 AP룬페네요.

AP 암살자나 라인 강캐 상대로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겠네요.



이건 위에 룬페에서 성체 좀빼고 방어 넣고 파랑은 주문력으로 채웠네요.

AD미드라이너 상대로 괜찮겠네요.



세상에... 왕룬 3쿨감 + 파랑 6쿨감 ... 쿨감룬 딩거ㅋㅋㅋ

이건 제가 예상하는데 이거 100% 딩거 서폿 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딩거서폿 오랫동안 밀어서 느낌이 확오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