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위쳐3 그래픽 설정팁 - 식물 가시거리 프레임드랍 본문

창고/더 위쳐 시리즈

위쳐3 그래픽 설정팁 - 식물 가시거리 프레임드랍

도드! 2015. 12. 31. 01:12
반응형




고사양 RPG계의 개적화 대군주 위쳐3 그래픽 설정 팁 식물 가시거리편 입니다.


아래의 두 사진중 어느것이 식물 가시거리 [매우높음] 이고 식물 가시거리 [보통] 인지 고르시오


1번



2번



잘구분도 안돼죠? 어느것 같은가요?




1번이 식물가시 거리 [보통]이고

2번이 식물가시 거리 [매우 높음]입니다.


이제 차이가 보이시나요?


다시 자세히 보세요.



1번



2번



사실은


1번이 [매우 높음]이고

2번이 [보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혼란이 오죠?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편견 prejudice가 이렇게 무섭습니다.ㅋㅋㅋㅋ


그 정도로 비교하기 매우 힘듭니다. 실제 움직이고있는 게임에서는 더 비교하기 힘들구요.

저같은경우는 CPU를 샌디할배를 써서 그런지 식물 가시거리 옵션을 매우 높음으로 놓을경우

특정구간에서 프레임 드랍이 있더군요. 고로 식물 가시거리는 보통으로 낮추고하면 위쳐3 프레임드랍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