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위쳐3 공략 15화 - 액시 2레벨 매력 본문

창고/더 위쳐 시리즈

위쳐3 공략 15화 - 액시 2레벨 매력

도드! 2016. 1. 22. 23:24
반응형





위쳐3 공략 15화


스켈리게 제도로 가야하지만 일단 벨렌-노비그라드 구역 서브퀘를 끝내야 했다.



북부전쟁의 승리의 열쇠를 쥐고있는 노비그라드



왠 불량해보이는 놈들이 위쳐를 부른다.



자신의 동료가 괴물을 공격을 받고 사라졌다고 한다.





니 친구가 마녀사냥꾼이니?



찾았으니까 꺼지라고한다... 마녀사냥꾼을 잡으려고 날 이용한거였어.



내가 마녀사냥꾼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도둑놈들이 날 이용해서 괘씸해서 마녀사냥꾼 구해줌




하... 얘는 계속 길거리에서 위쳐한테 도전하는 이상한 기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랑하는 사람한테 사랑을 고백하려고 길거리에서

아무나 100명에게 결투신청해서 모두 이기고 오겠다고 맹세했다고 한다.



자식아... 집에가서 발닦고 잠이나 자라



ㅇㅇ 졸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액시표식 2레벨 매력 ^오^


위쳐3 공략 :: 액시 매력 2레벨 만드는법


- 이건 캐릭터 능력치 설정창에서 첫번째줄에 액시 표식에 3포인트 추가하면

대화중에 액시 매력 2레벨을 이용해서 편하게 쉽게 재미있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르데니아 정보부장 딕스트라와의 궨트 경기



그런데 궨트 점점 재미없어지는듯. 그냥 솔직히 패만 좋으면됨. 전략도 없고.



북부왕국 카드덱에 영웅 카드 다뽑음 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짜 궨트 노잼됨.

솔직히 영웅 전투력 적당히 낮추고 특수능력 다 줘야된다고 봄.



갑자기 위쳐를 보자 욕하는 할배


어떤 위쳐라는놈이 와서 겁나 이틀동안 쳐먹더니 자기 딸과 하룻밤자고 괴물잡으러 갔다며 격분한상태



위쳐가...아닌것같은데?



위쳐 흉내내며 꿀빨고 구울잡으러 갔다가 무서워서 묘지에 숨어있었다.



달팽이교단 출신이세요? 싸우는 방법이 특이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상인한테서 늑대메달사서 꼈단다.



마을사람들이 도착했다.


이자는 위쳐는 맞지만 위쳐의 기묘한 규율(?)에 따라 다른 위쳐의 도움을 받았으므로

1년간 마을에서 머슴살이를 해야한다고 했다.



좋은 결말이다.


벌도주고 가짜 위쳐 쟤는 최소한 마을사람들한테 몰매맞아 죽진않으니까 ^오^

그리고 하룻밤 잤다는 딸하고는 왠만하면 머슴살이하다가 그냥 살림차려라.



괴물사냥은 계속된다.





사슴머리 괴물인 마귀를 죽인 왠 산양머리 괴수




이그니로 방어구 녹이고 평타평타



음, 이건 닐프가드 수색대가 어떤 마을에

보물수색하러 갔다가 사라진거 찾는 의뢰.


가보니 엘프유적을 파냈는데 그곳에서 고대의 괴물이 깨어났다고 한다.




고대의 흡혈귀 ㄷㄷ



흠...이건 용과 드레고니카과에 속하는 와이번 잡은거





집이 흔들리고 귀신들렸다고 조사해보니 지하에 숨겨진 엘프유적에

땅의 정령이 갇혀서 탈출하려고 땅을 흔들고있었다.





이건 노비그라드에서 드워프 갱단의 횡포로 칼못만들던 엘프 칼장인.

여튼 도와줘서 나중에 자신이 만들수있는 최고의 검을 만들어 주겠다며 몇일뒤 찾아오라고 했다.


(서브퀘한거라 글이 좀 정신없네유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