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애플잭 Applejack :: 마이리틀포니 등장인물 소개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애플잭 Applejack :: 마이리틀포니 등장인물 소개

도드! 2016. 2. 2. 03:16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등장인물 소개 :: 애플잭


애플잭 (Applejack :: AJ)


애플잭은 마이리틀포니 주요 등장인물 메인6중 한명으로 컨트리걸 포니로 특유의 부지런함으로 스위트 애플에이커 사과농장을 경영하며 가족들을 부양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트와일라잇이 없을때는 메인6에서 맏언니 역할을 도맡아하며 언제나 기대고 의지할수있는 믿음직한 포니입니다.


그리고 말할 필요도 없이 포니들중 단연 가장 아름답고 가장 귀여운 제 사랑이죠. ♥




Raise This Barn - Applejack



애플잭 포스팅 기념으로 만들어본 팬픽



클로우즈업하면 애니같은 느낌 ;)


awwwoo 사랑해 애플잭 ♥





애플잭의 매력1

- 책임감과 부지런함


부지런함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이며 그녀는 스윗애플 에이커를 경영하며 가족을 부양합니다.





애플잭의 매력2

- 금발과 에메랄드 빛 눈동자

그리고 주근깨... <3


에센스 오브 웨스턴 뷰티.





애플잭의 매력3

- 사투리, 남부식 영어


이 세상의 모든 언어중에 가장 섹시한 남부식 영어 <3





애플잭의 매력4

- 활력과 에너지


언제나 활기차고 부지런히 일하는 워킹포니





애플잭의 매력5

- 투박함, 쿨함, 순수함


컨트리 포니답게 격식 따지지 않고 누구에나 친근하며 쿨한 면모를 보입니다.





애플잭의 매력6

- 솔직함


엘레멘트도 Honesty 라서 그렇지만 정말 연기하거나 변명, 거짓말 같은건 정말 못하고

하더라도 너무 어색한 포니!





애플잭의 매력7

- 화났을때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하게 애플잭은 화난 모습이 너무 귀엽고 이쁨ㅋㅋㅋㅋㅋ



- P.S : 내 사랑이자 내 삶의 목표... 꿈 그 자체인 마이 원앤온리 포니와이푸 애플잭!


기다려줘 애플잭. <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