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시즌5 9화 - 등장인물 조연 MLP 팬덤, 팬픽 파티! 본문

창고/내사랑 포니 ♥

마이리틀포니 시즌5 9화 - 등장인물 조연 MLP 팬덤, 팬픽 파티!

도드! 2016. 5. 4. 18:46
반응형




으앙ㅠㅠㅠㅠㅠㅠ 마이리틀포니 시즌5 9화 정말 감동적이네요.


마이리틀포니 시즌5 9화는 특별화로 팬들을 위해, 그리고 조연들의 위한 에피소드였습니다.


헤스브로가 마이리틀포니 팬덤에 대한 인지와 리스펙트를 보여준 정말 재미있고

감동스럽고 멋진 에피소드라고 평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더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긔여어



닥터 후브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덤에 의한 창작물 닥터 후패러디로 유명한 포니



조연 대장 더피 긔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_< 어쩔줄 몰라하는 더피



클래식 첼로, 바이올린 포니인 옥타비아 AWWW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인기많은 조연포니



얘 이름은 모르겠는데 트와 오기전까지 계획하고 총괄하는거 잘했다고함 ㅜㅡ



역시 이쁘다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쁜이 꽃포니 트리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HORROR THE HORROR!! LO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기절해ㅋㅋㅋㅋㅋㅋ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라와 본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를 넘어서 솔직히 레즈삘도 좀 난다 이 커플 ♥

괜찮아 이쁘고 긔여우면 됨ㅋㅋㅋㅋㅋㅋㅋ



특수요원 본본



옥타비아랑 바이널이랑 집 반으로 나눠서 사는데ㅋㅋㅋㅋㅋㅋㅋ



바이널 스크래치와 퓨전곡 연주



ㅋㅋㅋㅋ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막장 연주하는데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나 셀레스티아 공주님 자매 서로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와일라잇 오빠 막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라 자세 섹시한거보소 AWWWW



화해하는 커플(?)



공주님들 너무 이쁘다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여기서 웃겨죽는줄 메인6 오고있는데 더피가 면전에서 문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완료랑게!



메인6외에도 수많은 정말 개성넘치는 캐릭터로 가득한 MLP!



모두 사랑스럽고 이쁘고 귀엽다



:)))



끝에 트와일라잇이 이 마을에 사는게 너무나큰 행운이라고 하면서..



I LOVE YOU ALL


하면서 단체 포옹하는데 내마음이 딱 그랬어 ㅠㅠㅠㅠ

내가 MLP를 알게된건 너무나도 큰 행운이고 행복이야 조연이고 주연이고 전부다 사랑해 포니들아!

(그래도... 내마음에 포니와이푸는 AJ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