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제드 카운터, 제드 상대법 - 제드 카운터픽 챔프는 누구일까 본문

창고/카운터 픽 연구소

제드 카운터, 제드 상대법 - 제드 카운터픽 챔프는 누구일까

도드! 2016. 2. 27. 11:15
반응형




제드에 대하여

ABOUT ZED


제드는 미드 AD의 자존심, 롤 대표 암살자이자 스타일리쉬 플레이 그 자체인 챔프죠.

반무자원 챔프 특유의 안정적인 라인전과 딜교방식, 스노우볼링과 게임 터트리는데 특화된 엄청난 기동성

멋진 플레이, 쥬킹 잠재력이 극도로 높은 궁극기와 그림자가 강점입니다.



제드 카운터

ZED COUNTER


1. 룰루

- 요망한 요들년은 제드 카운터로 적합합니다. 모든 스킬셋이 제드에게 빅엿을 선사합니다.


2. 탐켄치

- 얘는 미드가서 제드랑 라인전해도 제드 털어먹습니다. 얘는 진짜 제드 풀콤맞아도 반피도 안까이고 가렵다면서 막웃을겁니다. 그렇다고 다른놈을 노리면 먹어버리고. 제드 하드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3. 판테온

- 판테온 제드 카운터설은 사실 논란이 좀 있는데 창짤도 뭐같고 확정스턴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케일

- 제드카운터 픽으로 무난한 케일, 라인전에서 표창짤만 잘피하고 같이크면 무난할듯.


5. 탈진, 존야, 수은장식띠

- 티모에게 맞으면 아프다, 적 넥서스를 부수면 게임을 이긴다. 같은 너무 당연한 이야기.



제드 상대법

HOW TO DEAL WITH ZED


1. 킬을 주지않는다.

- 누가 킬 먹고 안쌜까 싶지만 제드는 반무자원 기동성이 뛰어난 암살자 특성상 킬을 먹은 이득을 굴려서 게임을 터트리는 스노우볼링에 더욱 특화됬습니다.


2. 한타

- 제드는 후반가서 팀원끼리 모여서 한타를 하게되면 힘이 빠져 운영에 들어가는 챔프입니다. 대규모 한타를 유도해서 팀과 함께 CC를 걸고 잡아주세요.


3. 패시브와 점화

- 점화와 함께 시너지를 내는 저랩막싸움(?)에 특화된 패시브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서로

스킬쏟아붓고 싸우는 자존심대결 1:1은 피해줍니다.


레알 교과서적인 말밖에 못하것다. 표창짤을 피하시오. EWQ 콤보를 조심하시오. 제드 궁이후 무슨수를 써서라도 다중 표창Q를 피하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드 망할오피챔... 제드 마나코스트로 만들어서 눈물쏙빠지게 했으면 좋겠다 ㅎㅅㅎ





반응형
Comments